top of page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자주 가고싶은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상당히 추웠던 날씨가 오후가 되니 다시금 따뜻해졌는데요. 이렇게 들쑥날쑥한 날씨가 이어질때 특히 감기를 매우 조심하셔야 한답니다. 저는 코로나 이후로 자주 방문하지 못했던 마사지샵들을 다시 방문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렛츠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렛츠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렛츠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청주 강서동에 위치한 렛츠인데요. 역시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매우 편안하고 꼼꼼하게 관리를 받기에 좋은 샵인데요. 청주터미널에서 도보로 7분정도 떨어져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하고 주차시설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청주 렛츠
청주 렛츠

프로그램은 베이직 코스와 스페셜 코스 두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베이직 A코스는 90분에 10만원, B코스는 120분에 13만원이고 스페셜 S코스는 90분에 13만원으로 적당한 가격대로 책정이 되어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주말에도 방문하시기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탑씨크릿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탑씨크릿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탑시크릿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탑시크릿인데요. 이곳 역시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하고 계셔서 매우 고퀄리티의 관리를 받으시기에 좋은 샵인데요. 건물 내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불편함 없이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청주 탑시크릿
청주 탑시크릿

코스는 SWEDISH 코스와 SWEDISH SPT 코스 두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기본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0만원, C코스는 120분에 14만워으로 구성되어있고 SPT A코스는 40분에 8만원, B코스는 60분에 11만원, C코스는 90분에 14만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이곳역시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휴일이나 주말을 이용해서 관리를 받으시기에도 무리가 없답니다.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애플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애플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애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청주 용암동에 위치한 애플인데요. 최고의 관리사분들이 진행하는 감성 스웨디시 테라피로 매우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동남지구 투썸플레이스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물 주차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자가용으로 방문하셔도 불편함 없이 주차를 하실 수 있답니다.


청주 애플
청주 애플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 코스가 세종류로 나눠져 있는데요. A코스는 40분에 8만원, B코스는 60분에 11만원, C코스는 90분에 14만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23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