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사역 마사지 샵 NO.1 하남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웨디시 업소순위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스타필드로 유명한 하남 지역의 핫플레이스! 미사역에 위치한 유명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미사역에는 맛집이 굉장히 많은데요. 연인과 친구들과 낮에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있는 브런치집, 파스타집 뿐만 아니라 밤이 되면 많이들 찾는 분위기 있는 술집 또한 흔히 볼 수 있어요.


하지만 따뜻한 실내에서 나의 몸을 편안하고 개운하게 만들어주는 마사지 매장은 아무도 알려주는 이가 없을텐데요. 그래서 페이퍼박에서 콕 집어드립니다. 미사역 인근 최고의 호텔식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드릴테니 잘 따라와 주시기 바랄게요~


 

에코ME테라피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89

  •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 운영

  • 무료 주차가능



하남 에코미테라피 로비

호텔식 마사지샵 하남 에코피테라피는 프로그램 구성이 정말 다양하다고 하는데 많은 종류의 마사지를 시행하는 만큼 방문객도 많이 발걸음을 하고 있는 유명 마사지샵이라고 하는데요. 별내 천호에 이어 하남 미사역 3호점을 오픈한 것이라고 하니 그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감을 잡을 수 없어요.


하남 에코미테라피 복도

건식 마사지, 감성 테라피를 위주로 마사지를 시행하는 이 곳은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전문적으로 바디 케어를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관리사 두 분이서 진행하는 포핸드 마사지와 세 분이서 진행하는 VIP식스핸드 코스도 존재한다고 하니 신체의 피로가 두 배, 세 배로 해소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하남 에코미테라피 케어룸

이 외에도 마사지를 조금 더 받고 싶은 아쉬움이 남는 분들을 위해 30분 연장 코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고객의 입장에서 짜여진 프로그램 구성이 정말 알차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전립선, 림프 코스도 있으니 주요 기관들의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해당 마사지 코스도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르테라피

  •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111

  • 오전 10시 - 새벽 2시까지 연중무휴 영업

  • 무료 주차가능


하남 르테라피 데스크

남성전용 마사지샵 하남 르테라피에서는 강남 호텔 출신의 전문가 분들이 관리를 진행해주신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다른 실력으로 방문객들의 높은 만족감을 사로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곳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전부 내국인 베테랑 분들이라서 믿고 방문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남 르테라피 복도

진행하고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 또한 굉장히 화려한데요. 호텔식 관리 60분, 90분, 스웨디시 관리 60분, 90분의 시간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며 그 안의 구성이 굉장히 알차게 짜여져 있어서 직접 받아보는 사람만 알고 말로만 듣는다면 모르는 황홀함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는 케어 실력인 것 같은데요.


하남 르테라피 케어룸

전신을 수기로 관리해주시는 것과 더불어 호텔식 b코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복부, 두피, 얼굴, 수분팩 활용까지 세심한 관리가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관리같은 경우에는 딥티슈 마사지, 림프 관리가 동시에 진행된다고 하니 온 몸이 개운하게 풀리지 않고는 못 배길 것 같아요.


 

라보떼테라피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93

  •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 운영

  • 무료 주차가능


하남 라보떼테라피 데스크

전원 한국인 관리사 하남 라보떼테라피는 힐링하기 좋은 공간이라고 말씀하시는 손님들이 많다고 합니다. 편안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샵 내부가 휴식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하는데요. 샵에서는 항상 기분 좋은 향기가 퍼져있다고 하니 매장에 방문하는 것 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해소된다고 해요.


하남 라보떼테라피 복도

그리고 이 곳에서 전신 관리를 하고 계시는 마사지사 분들은 친절한 서비스와 더불어 퀄리티 높은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 프로그램은 베이직 테라피, 스페셜 테라피가 있다고 하는데 두가지의 관리 모두 60분, 80분동안 시행 되고 있다고 하니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하남 라보떼테라피 케어룸

베이직 코스에서는 부드러운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스페셜 코스에서는 스웨디시와 더불어 로미로미 마사지를 가미시켜 더욱 확실한 피로 해소가 가능하다고 하며 그리고 왁싱도 함께 진행하는 매장이어서 한 공간에서 여러가지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하남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하남 마사지샵 더보기▼


조회수 6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