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목동 마사지 샵 TOP.3 양천 남성전용 스웨디시 유명업소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양천 NO.1 핫플레이스 목동 마사지 업소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현대백화점, 아이스링크, 다양한 영화관이 있는 해당 지역은 놀거리와 가볼만한 곳이 상당히 많은데 경쟁력이 있는 곳들만 살아남을 수 있는 이곳에서 당당히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마사지 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1. 오아시스


양천 오아시스 데스크

20대 초반 한국인 테라피스트가 있는 양천 오아시스는 그동안 자신과 맞지 않는 샵을 떠돌던 분들에게 그야말로 사막에서 찾은 오아시스나 다름 없을 것 같은데, 연중무휴로 운영중이어서 원하실때 언제든지 방문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양천 오아시스 로비

무료 주차가 가능함과 동시에 목동역 근처에 자리 잡고 있는 마사지 샵이기 때문에 원하는 이동 수단을 통해 자유롭게 방문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스웨디시, 로미로미 테라피를 전문으로 수료한 베테랑 관리사가 상주해있기 때문에 수준 높은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양천 오아시스 케어룸

전문 스웨디시 테라피를 60분동안 제공하는 A코스와 로미로미와 스크럽을 함께 진행하는 B코스 80분, 마지막으로 C코스는 로미로미와 이어테라피를 100분의 시간동안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 SOUL스웨디시


양천 소울스웨디시 인포

영혼이 듬뿍 담긴 정성 바디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호텔식 마사지 양천 소울스웨디시는 연중 무휴로 주말과 공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한 곳이라고 하며 20대 한국인 힐러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편안하게 소통이 가능한 공간이라고 합니다.




양천 소울스웨디시 대기실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길게 영업을 하고 있는 덕분에 손님들이 방문에 제약이 없어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는데 새벽에 잠이 안오고 이불만 뒤척일때 노곤하게 마사지를 받으며 숙면에 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양천 소울스웨디시 케어룸

차량으로 방문하시는 고객들을 위해서 주차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버스나 전철을 타고 이동하시는 분들은 등촌역 6번 출구에서 1분만 걸어가시면 해당 업소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접근성이 편리하네요.




 

3. 1인샵 비숑



전문가가 제공하는 스웨디시 마사지 1인샵 비숑은 아늑한 공간에서 1:1로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디 케어에 대한 집중도를 높일 수 있다고 하는데 예약제를 통해 방문이 가능하며 20대 한국 관리사 분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원하게 마사지를 진행해주신다고 합니다.


스웨디시와 림프 관리를 병행한 코스 세가지가 있어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으며 젊고 트렌디한 테라피스트의 꼼꼼한 관리를 받으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곳이라고 하는데 많은 사람이 몰리지 않고 조용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매장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열려있는 양천 마사지샵은 목동역이 근접해 있기 때문에 교통이 편리하고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자차를 끌고가시는 이용객들도 부담없이 들렀다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양천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양천 마사지업소 더보기▼




조회수 67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