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 시원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날씨가 갑자기 더워지면서 옷차림이 확실히 얇아진 걸 느낄 수 있는 요즘이에요. 이제 곧 여름도 오고 하니 다이어트도 하고 몸관리에 열중해야 하는데요. 간단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도 하고 건강도 챙기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제대로된 마사지샵 하나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하니 집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63-10번지 4층입니다.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출발하면 걸어서 1분밖에 걸리지 않는 거리인데요. 걸어가기에도 상당히 가까운 거리일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서울 교통체증이 심하고 주차구역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인 점을 감안한다면 상당히 좋은 조건이죠 !


사장님은 상당히 자랑스러운 포부를 가지고 계신데요. 감각적인 마사지를 통해서 손님들의 활력소가 되기 위해 노력하신다고 하느데요. 요즘 그렇지 않아도 바디케어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만큼 마사지 샵들이 많아지다 보니까 대충대충 하고 비싼 돈만 받는 곳들이 있는데, 몸의 건강과 직결된 문제다 보니 나중에 큰 문제가 일어날 수도 있거든요.


따라서 이렇게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와 같이 전문적인 기술을 가지고 꼼꼼한 케어를 선사해주시는 곳을 찾아서 가는 것이 정말 중요하답니다. 또한 이곳은 가게의 분위기도 정말 너무나 좋은데요. 모르고 그냥 지나친다면 호텔에 방문한 것 같은 착각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고급스러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르 가지고 있어요. 아마 여러분들이 방문하시면 세상에 이런 마사지 샵은 처음 보실 거에요.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 카운터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 카운터

화이트 톤으로 전체적인 배경을 잡아두면서도 군데군데 골드와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이곳은 카운터 입니다. 들어오기 전에도 꼼꼼한 열체크와 손소독 그리고 명부작성을 마쳐야지만 들어올 수 있어요. 선생님께서 정말 반갑게 맞이해주실 거에요 아마 ^^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 내부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 내부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신발장이 먼저 보이실 텐데요. 우선 외부에서 신던 신발을 따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위생적인데요. 하얀 인테리어와 깔끔한 모습 만큼이나 상당히 위생적으로 관리되어지고 있는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진데요.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는 대부분의 마사지 샵들을 본다면 오픈시간이 늦은 경우가 대부분이라 오전에는 마사지를 받고 싶어도 받지 못 한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에 반해 노블레스는 운영시간이 길어서 언제든지 마음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 휴식공간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 휴식공간

카운터를 지나서 조금만 이동해보면 이런 공간이 나오는데요. 여기는 손님들이 편하게 쉬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휴식공간 입니다. 다른 공간이랑은 확실한 분리를 해서 완전히 쉼에 집중할 수 있게끔 만들어 두셨다는 점이 눈에 띄느데요. 여기 역시 화이트 톤에 블랙 그리고 골드로 포이트를 주어 전체적인 매장의 분위기와 통일감을 이루어냈습니다.


언뜻 보면 탁자와 의자가 전부인 공간일 뿐이라고 생각이 들 수는 있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이런 사소하고 작은 배려도 해주지 않은 매장들이 있기 때문에 노블레스가 더욱 빛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 복도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 복도

길게 늘어선 복도도 끝없는 방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보면 볼 수록 그리고 머무르면 머무를 수록 매력이 넘치는 공간인데요. 방마다 문이 미닫이 문이나 커텐으로 되어있는 게 아니라 여닫을 수 있도록 여닫이 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더욱 잘 지켜낼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올 화이트로만 꾸며두신 복도도 꽤나 눈길이 가는데요. 청소를 정말 열심히 하시는지 먼지 한 톨 조차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프로그램은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라는 이름에서 아실 수 있습니다. 바로 스웨디시인데요. 로미로미 마사지도 함께 받아볼 수 있습니다.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C코스 120분에 18만원으로 결코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는 가격이지만 그래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경험하실 수는 있으실 겁니다.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 탈의실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 탈의실

아무래도 마사지 종류가 습식이다 보니까 옷을 갈아입어야 하는데요. 탈의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이런 부분에 있어서도 전혀 걱정을 안 하셔도 됩니다. 탈의실에는 캐비넷과 샤워실 그리고 화장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설령 계획 없이 방문했다고 하더라도 수건이나 간단한 세안도구 혹은 샤워용품 등이 모두 마련되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캐비넷 역시 열쇠로 잠글 수 있는 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발생할 도난사고에 대한 걱정은 넣어두셔도 된답니다 !!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는 네이버 카페도 운영하고 계신데요, 사진을 누르고 네이버 카페로 이동 후 가입하시면 노블레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종류의 할인 이벤트는 물론이고 여러가지의 행사 및 출근부에 대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실제로 카페 가입 후 첫방문 시 -1만원의 할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 20대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간조 설아 하나 유은 예서 선생님과, 야간조 유빈 태리 사랑 연서 선생님인데요. 어떠신가요 ?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예약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10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