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벚꽃스웨디시 봄날에 받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 여러분의 건강을 지켜드리는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강남 벚꽃스웨디시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 반복되는 하루일과가 지겨워 뭔가 새로운 재미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매일 일 마치고 바로 집으로 가거나 별다른 오락거리 없이 평범한 일상을 보내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이렇게 매일매일 같은 일상을 보내며 살아가다 보면 언젠가 반드시 권태로움을 느끼고 정체기가 오기 마련인데요. 이런 분들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기 위해 바디케어를 받으면 마사지가 정말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하지만 처음부터 강한 압이 들어가는 타이마사지 혹은 스포츠 마사지를 받으면 외려 건강에 해가 될 수 있는데요. 근육이 놀랄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케어법이 바로 습식케어 입니다. 건식보다 부드러운 압으로 진행을 하는 데다가 들어가는 힘도 적고 무엇보다 오일을 베이스로 하는 마사지라서 초보자분들이 받기에도 부담이 없는 방법이랍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강남 벚꽃스웨디시를 소개시켜드리는 이유입니다.



우선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에 있습니다. 신논현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거리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가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논현동 일대에 여러 맛집들이라던가 유흥거리가 많으니 마사지 말고도 다른 것들을 하며 시간 보내기에 좋을 것 같네요.


혹시 차를 끌고 가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 미리 말씀을 드리자면 당연히 매장 측에서 주차지원을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서울이 워낙에 주차공간이 없는 데다가, 잠시라도 길가에 세워놨다가는 바로 딱지 떼이고 벌금을 물게되니 이렇게 무료주차 가능한 곳으로 방문하셔야 하는 거 다들 아시죠 ?


강남 벚꽃스웨디시 카운터
강남 벚꽃스웨디시 카운터

문을 열고 들어가면 가장 먼저 화이트 톤의 깔끔한 실내가 보이실 거에요. 밝고 환한 분위기로 되어있어서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어색하거나 민망하지 않게 잘 적응하실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가끔 어떤 업체는 조명이 너무 어둡고 캄캄해서 불안하거나 무서운 감정을 느낄 때가 많은데 벚꽃스웨디시는 그럴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6시까지라고 합니다. 밝은 대낮부터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시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고자 하는 시간에 맞추어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가능한 시간은 따로 정해져있는데요, 오전 9시 반부터 새벽 6시까지라고 합니다. 운영시간보다 이른 시간부터 예약을 받고 계시니 서둘러서 원하는 시간에 케어받고 싶으실 경우 아침 9시 반부터 예약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


강남 벚꽃스웨디시 복도
강남 벚꽃스웨디시 복도

강남 벚꽃스웨디시는 찾아오는 손님들도 많고 인기도 많은 샵인지라 방들도 많은 편입니다. 긴 복도 양 옆으로 늘어져있는 방들이 모두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는 방들인데요. 확인되는 방의 갯수만 5개가 넘어가니 상당히 큰 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는 손님들도 많고 꾸준히 높은 매출을 유지하는 곳 답게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받고 싶으시다면 미리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 선생님인데요, 워낙 베테랑이신 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케어적인 면에서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으심은 물론이고, 서비스도 뛰어난 곳이라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손님을 챙겨주고 케어해주시기 때문에 여러 방면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은 이런 식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이 공간 역시도 센스 넘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상당히 깔끔하면서도 쾌적하게 구성되어 있다는 점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침대와 가운 그리고 에어컨 등 한 방에 마사지에 필요한 것들은 다 구비되어 있어서 혼자 이용하더라도 큰 불편함을 느낄 수 없죠.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액자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액자

벽에 달려있는 액자를 통해 센스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는데요. 답답한 공간일 수도 있었던 방에 귀여운 액자를 걸어둠으로써 인테리어에 한 몫을 보탰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티비까지 있어서 무료하거나 심심함을 느끼시는 분이라면 편하게 티비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코스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림프관리까지 받아볼 수 있답니다. 우선 스웨디시 코스 45분에 7만원 65분에 8만원, 95분에 11만원이구요. 로미로미 코스 45분에 10만원, 65분에 11만원, 95분에 14만원, 125분에 19만원 입니다. 여기서 VIP코스라고 해서 로미로미와 전신관리 + 림프관리까지 받게되면 105분에 17만원이구요. 릴레이코슨느 45분+45분 총 90분 해서 19만원 입니다.


강남 벚꽃스웨디시 샤워실
강남 벚꽃스웨디시 샤워실

전원 20대 한국인 선생님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이곳은 샤워실도 갖추고 있는데요. 들어가자마자 변기와 세면대 그리고 샤워시설이 확인되네요. 기본적인 샤워용품은 모두 갖추고 있구요. 혼자서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인지라 그 부분에 대해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타인과 함께 사용하거나 같이 샤워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안심이 되네요.



이상 강남 벚꽃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예약이나 방문을 원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3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