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 꿀처럼 달콤한 곳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꿀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기술을 가진 곳으로 상당히 유명한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바닐라를 찾아온 손님들로 늘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여러분들은 어딘가 떠나고 싶다, 여행가고 싶다, 라는 생각 안 하시나요 ~? 저는 요즘 몇해전 갔었던 보라카이가 너무 절실하게 생각이 나더라구요. 아마 지금 해외여행을 가지 못 하는 상황이라서 더욱 그리운 것 같은데요.


4박 5일동안 갔던 짧은 여행이기는 했지만 그 때 만큼은 한국에서 생각하고 있던 모든 걱정거리와 근심을 놓고 마냥 놀았던 시기라서 더욱 신나고 즐거웠던 것 같아요. 특히 하루에 두세번씩 받았던 마사지가 참 좋았는데요. 물가가 싼 국가이기도 했지만 마사지 테크니컬 적인 면에서 보았을 때도 정말 어디 하나 뒤처지는 곳이 없었기 때문에 더욱 행복했던 시간들인 것 같아요.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 실내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 실내

한국에서도 가끔 반복되는 일상과 늘 똑같이 되풀이되는 회사생활이 지겨울 때면 바디케어가 자연스럽게 떠오르는데요. 아마 저와 같은 생각이신 분들이 정말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끊임없이 반복되는 일과 속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날려버리고 싶다는 생각이 정말많이 드는데요. 그럴 때 마사지 한 번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도 사실 휴양지 가서 받아본 게 인생 첫 테라피이긴 했지만 정말 그 효과가 너무 좋았거든요 !!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 침대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 침대

근데 중요한 것은 한국에서도 그만한 실력과 그에 맞는 합당한 가격으로 진행하는 매장을 찾아가야 한다는 것인데요, 어떻게 보면 널린 게 테라피 샵인지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은근히 제대로된 곳을 방문하는 일이 어렵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초보자들이 선택해도 실패하지 않고, 제대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다 올 수 있는 테라피 샵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 인데요. 이름처럼 정말 부드러운 테라피를 진행해주시면서도 그 속에서 바닐라 특유의 시원한 테크닉이 곁들여진 환상의 케어를 맛볼 수 있다고 하니 집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 로비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 로비

스스로를 병점의 핫 플레이스라고 소개시키는 바닐라 스웨디시는요, 넘버원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품격이 높고 퀄리티가 좋은 최상급의 케어를 선사해주신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매장은늘 손님으로 북적거린다고 해요. 공간이 주는 편안함이라는 말은 바로 이 곳을 위해 존재하는 말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매장 이곳 저곳도 상당히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두셨다고 하는데요, 세스코 바이러스 첨단 케어 시스템을 이용하기 떄문에 벌레는 물론이고 각 방마다 위생에 대해 철저히 감독하고 있으시대요.


덕분에 이렇게 위생문제에 대해 민감한 시국에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까지 특별히 신경쓰는 곳은 본 적이 없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더욱 믿음이 가기도 하네요 ㅎㅎ 위치는 화성시 병점동이에요.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 드리자면, 동탄과 오산의 사이? 그 옆이라고 이해하시면 쉬울 것 같은데요. 비교적 수원과 가까운 화성이랍니다 ^^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는 그 중에서도 병점동 844-4 센타프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롯데시네마 인근이라고 하는데. 롯데시네마가 병점의 HOT PLACE인 만큼 주변 술집이나 밥집 그리고 옷가게 등의 여러가지 업종이 몰려있답니다. 덕분에 마사지 끝난 후에도 시간 보내면서 즐길 거리 등은 상당히 많을 것 같네요.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진데요.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신다는 점은 참 좋지만 오픈시간이 조금 늦어서 이른 아침에 마사지 받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아쉽지만 케어가 불가하겠네요. 아 참 그리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이니 이 점 꼭 기억해 두셨다가 괜히 헛걸음 하시는 일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 베드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 베드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 선생님들이세요, 당연히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교육들을 모두 수료하신 전문가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실력적인 면에 있어서는 한치의 의심도 안 하셔도 되는데요. 유주쌤, 초희쌤, 지민쌤, 소리쌤, 연두쌤, 보라쌤, 서우쌤, 초롱쌤, 빛나쌤, 채린쌤 등 모든 선생님들이 실력은 물론이고 서비스 마인드까지 아주 최 상상상급 이시랍니다 !!


이제 코스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코스는 당연히 스웨디시 코스이구요. V코스 , N코스 그리고 L코스로 나뉘어 있습니다. V코스의 경우 60분에 8만원으로 후면관리, N코스는 90분에 10만원 그리고 L코스는 120분에 14만원 입니다. N코스와 L코스의 경우 전신관리구요 이 모든 코스들은 정상가에서 건마에반하다 회원일 경우 -2만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안내를 해드린 거에요 !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 케어룸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 케어룸

아 참 그리고 지금은 회원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간할인으로 낮 12시부터 저녁 6사까지 방문하실 경우에는 1인 1회에 한해서 -1만원이 할인된다고 하는데요, 현금이나 계좌이체만 해당하며 60분코스 선택 시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자 이렇게 오늘은 화성 바닐라 스웨디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을 뿐더러 깔끔한 시설에 실력까지 좋으니 꼭 한번 가보세요 ~ 감사합니다 !


조회수 10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