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얼른 가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상당히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거 같은데요 요 근래 폭설이 내린 이후 계속해서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답니다. 그래도 오늘 화요일부터 날씨가 풀린다곤 하는데요. 아직까지 저는 뼈가 시리는 느낌을 받고 있답니다. 이럴때는 자주 가던 마사지샵들이 생각이 나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 델라쎄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 델라쎄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 델라쎄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안양 평촌역 인근에 위치한 델라쎄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평촌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도 편하고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실 수도 있답니다. 전원 2-3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더욱 꼼꼼하고 편안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안양 델라쎄
안양 델라쎄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가 두 종류의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A코스는 60분에 11만원, B코스는 80분에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첫방문시 두 코스 모두 1만원 할인이 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3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는 경우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 라인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 라인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 라인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안양 평촌역 인근에 위치한 라인인데요 이곳은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정말 잘하기로 주변에 소문이 자자한 샵이랍니다. 평촌역에서 도보로 3분이면 방문이 가능한데요. 부분 유료 주차이기 때문에 자차를 끌고가시는 분들은 사전에 미리 주차를 문의하셔야 한답니다. 전원 마인드와 외모가 훌륭한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매우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데요.


안양 라인
안양 라인

코스는 A코스와 B코스 두가지로 나누어져 있답니다. A코스는 60분에 11만원, B코스는 90분에 14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시에는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 로얄바디케어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 로얄바디케어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 로얄바디케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안양 인덕원에 위치한 로얄바디케어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는데요. 전원 2,30대 한국인 힐러님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더욱 꼼꼼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니 자차를 끌고 오셔도 무방하답니다.


안양 로얄바디케어
안양 로얄바디케어

프로그램은 감성 로미로미 & 스웨디시 가 두 코스로 나뉘어져 있고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가 90분에 13만원으로 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문자예약이 불가하니 꼭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조회수 4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