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매력 넘치는 대전 핫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들어보셨나요? 아마 대전에서 스웨디시 마사지 받아보신 분들은 한번쯤 들어본 익숙한 스웨디시 샵일거라고 생각합니다. 그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인데요, 깔끔한 시설뿐만 아니라 능숙한 관리사님들의 마사지 실력이 빛을 발하는 곳이랍니다~!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관심이 가시는 분들은 회원가 혜택도 꼭 놓치지말고 이용해보세요 ^^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카운터

입구를 들어서면 인포메이션 카운터가 가장 먼저 눈에 띄는데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밝은 조명이 샵을 더욱 활기넘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친절한 직원분이 안내를 해주시면 관리실을 얼른 배정받고 싶어 두근두근 하답니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복도

복도도 굉장히 넓죠? 관리실도 굉장히 많이 있어 다른 손님들과의 접촉을 최대한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요즘처럼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 때에 가기 딱 좋은 곳이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통로

답답함은 저리가라! 쭉 뻗은 복도 덕분에 마음도 뻥 뚫리는듯한데요, 복도의 넓이에 놀라 인테리어가 눈에 띄지 않았는데 정말 모던함의 극치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눈이 편안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반겨주는 곳이랍니다 ^^ 벌써부터 설레이는 기분 저만 그런거 아니죠?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실내

관리실을 들어가기 전 입구쪽으로 내다보면 또 다른느낌이에요!


방문하기 전 가장 중요한게 영업시간이죠!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중인 곳으로 사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방문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에요~ 하지만 예약을 꼭 하고 가야하니 영업시간을 참고하셔서 낭패보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관리실

젠틀맨마사지는 관리실 내부도 굉장히 넓은데요, 레드톤의 강렬한 벽부터 벌써 시선을 잡아끈답니다! 각 방마다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어 쾌적하고 시원한 마사지를 받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요즘처럼 이렇게 무더운 여름날에는 완전 필수품인 것 같아요!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관리실2

그렇다면 젠틀맨마사지는 어떻게 찾아가야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유성온천역에서 도보로 5분밖에 걸리지 않는 거리이며 주소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입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운 거리라 대중교통으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고 주차 가능한 샵으로 자차로도 편하게 방문하시면 된다고 해요! 사실 요즘 주차난 때문에 너무 힘든데 이렇게 주차가 가능한 샵이 있다고 하면 두 팔 벌려 환영해야죠!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관리실3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마사지 / 슈얼마사지 / 로미로미 마사지가 함께 있는 코스 세가지입니다. 먼저 A코스는 40분 8만원이고 스웨디시마사지와 후면마사지 그리고 감성 바디케어가 가능하답니다. B코스는 60분 10만원이고 스웨디시마사지와 딥슈가마사지 로미로미마사지 그리고 후면마사지와 감성바디케어로 진행이 된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C코스는 90분이며 15만원인데요, 구성은 B코스와 동일하답니다 ^^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관리실4

관리사님들은 모두 20대 한국인 여 관리사님들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 가보시는 분들도 불편한 부분을 말하지 못하면 어쩌지 라는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어물쩡거리며 이야기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고는 센스있게 마사지 해주신답니다 ^^ 게다가 20대의 젊은 관리사님들이라 그런지 힘이 넘치고 파워풀한 마사지를 경험해볼 수 있어요~!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샤워실

마지막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샤워실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있답니다 ^^ !


오늘 살펴본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는 정말 모던의 끝이라고 할 수 있는 인테리어와 접근성, 그리고 활기 넘치는 관리사님들까지 장점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더 자세한 정보와 회원가 혜택을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더욱 편하게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 신나는 금요일 하루 전인 목요일도 즐겁게 보내시고 회원가 혜택 놓치지마세요 :)



다양한 마사지샵 구경가기!
조회수 18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