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마사지 1인샵 여기만한 곳이 없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벌써 설 연휴도 이틀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설을 앞두고 날씨가 상당히 많이 따뜻해짐을 느낄 수 있는거 같답니다. 아무래도 이번 코로나 시국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시골을 방문하기 상당히 꺼려하시는거 같은데요.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종식이 되서 다음 명절에는 많은 분들이 만날 수 있는 명절이 되었으면 한답니다. 고로 저는 이번 연휴때 오랜만에 마사지나 받으면서 쉴까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대구 마사지 1인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마사지 1인샵 - 더조은
대구 마사지 1인샵 - 더조은

대구 마사지 1인샵 - 더조은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1인샵은 대구 대명동에 위치한 더조은인데요. 이곳은 슈,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건식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주간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저렴하게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한국인 원장님의 부드러운 케어로 매우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샵이며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큰 불편함 없이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프로그램은 슈/감성/스웨디시/아로마/건식/스포츠/림프관리 코스가 두 종류로 나누어져있는데요. A코스는 7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잇고 브라질리언 왁싱도 진행하기 때문에 복합적으로 관리를 받으시기에 무척 좋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영업을 하기 때문에 곧 있을 연휴나 휴일등을 이용해서 방문하셔도 무방한 샵이랍니다.


대구 마사지 1인샵 - 지연
대구 마사지 1인샵 - 지연

대구 마사지 1인샵 - 지연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1인샵은 대구 두산동에 위치한 지연인데요. 이곳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이곳에 상주해계시는 지연 원장님은 현직 모델로도 활동을 하고 있어서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샵일텐데요. 주차시설이 있긴 하지만 유료이기 때문에 비용을 지불하고 주차를 하시던가 혹은 주변에 주차를 하셔야 한답니다.



코스는 A부터 S까지 총 네가지의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80분에 13만원, V코스는 80분에 20만원, S코스는 100분에 25만원으로 채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밤 11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시 마감이거나 휴무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대구 마사지 1인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67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