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서 화곡동 라온스웨디시&타이 내 인생 최고의 순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 오늘은 강서 화곡동 라온스웨디시&타이 소개글을 가지고 왔는데요, 회원가 혜택을 받게 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데 시설이 너무 고급진 나머지 이 가격으로 이용해도 되는지 의문이랍니다. 정말 세상에이런일이에 나올 법한 최고의 샵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준비해온 사진과 함께 만나볼 준비가 되셨다면 시작해볼게요!




강서 화곡동 라온스웨디시&타이 인포

먼저 인포메이션 데스크로 가보겠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왼편에 바로 보이는 곳이기 때문에 그냥 지나칠수가 없는 곳이에요 ^^ 손소독제를 이용해 깨끗이 닦아주시고 들어가면 되는데요, 카운터 직원 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이용해본 손님들의 후기가 하나같이 너무 좋더라고요!




강서 화곡동 라온스웨디시&타이 로비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기 위해 찾아오는 손님들로 항상 북적거리는 로비 입니다. 굉장히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마치 태국 현지에 가서 마사지를 받는 기분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뿐 아니라 아로마와 타이 마사지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취향껏 고르셔서 힐링하시면 된답니다~~!




강서 화곡동 라온스웨디시&타이 실내

로비를 굉장히 넓게 만드셨어요. 천장에 보이는 커다란 조명이 이 널찍한 내부를 모두 밝게 비춰주고 있는데요, 등이 너무 독특해서 계속 쳐다보게 되네요 ㅎㅎ 로비 한 편으로는 족욕실도 마련이 되어있는데요, 한 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서 화곡동 라온스웨디시&타이 족욕

짜잔 이곳이 바로 강서 화곡동 라온스웨디시&타이 족욕장입니다. 보시다시피 굉장히 많은 인원이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도록 족욕기가 여러 개 놓여져있는데요, 바로 앞에 발을 닦을 수 있는 러그까지 준비해놓으신 섬세함에 반해버리겠어요~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면 그 자체가 힐링이 되는데요, 사진을 보다 보니 정말 간절하게 가고 싶어 지네요!!


위치는 화곡동 1119, 4층이며 강서구청 먹자골목 인근입니다.




강서 화곡동 라온스웨디시&타이 내부

이미 로비에서부터 짐작을 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내부 공간이 정말 넓습니다. 샤워 공간과 관리 공간이 분리가 되어있어 더욱 깔끔하게 보이는 것 같은데요, 따스한 분위기의 벽지와 조명 덕분에 눈은 물론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것 같습니다.




강서 화곡동 라온스웨디시&타이 복도

관리실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길고 넓은 복도를 지나야하는데요, 관리실 문이 모두 미닫이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여닫을 때 너무 편할 것 같네요. 창문이 없지만 공간 자체가 워낙 여유있다보니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영업시간이 한정적인 마사지 샵을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무리 늦게 끝난다고 해도 시간에 쫓길 수 밖에 없는데요, 이 곳은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완전 여유 넘치는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강서 화곡동 라온스웨디시&타이 1인룸

이곳은 자기만의 프라이빗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는 1인룸 입니다. 보시다시피 매트형으로 되어있어 더욱 안정감이 느껴지는데요, 1인룸이 맞나 싶을 정도로 넓어서 쾌적해 보입니다.


이 안에서 케어를 도맡아 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여성 힐러님들이며 모든 종목의 테라피 수료를 마친 베테랑 분들이라고 하네요 ^^ 아무리 고급스럽고 예쁜 샵에 가도 마사지 실력이 뒤쳐지만 실망하기 마련인데요, 라온스웨디시에서는 전혀 그럴 걱정이 없죠!




강서 화곡동 라온스웨디시&타이 다인룸

강서 화곡동 라온스웨디시&타이 샵에서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모두 네가지입니다. 먼저 주간할인을 받으르 수 있는 주간할인 관리는 M-1 (전신 스포츠) 코스 60분 십이만원, M-2(전신 스웨디시 + 로미로미) 90분 십이만원입니다. 회원가 적용시 각각 7만원에 이용이 가능하세요^^


스웨디시 관리 프로그램은 전신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받을 수 있으며 A-1 40분 10만원, A-2 60분 12만원입니다. 회원가로는 각각 6만원, 8만원입니다.


아로마 관리 프로그램은 전신 아로마 관리이며 B-1코스 60분 8만원, B-2코스 90분 11만원입니다. 회원가 적용시에는 각각 4만원, 5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


마지막 타이 관리 프로그램은 주간 야간이 나누어지는데요, 60분 관리 주간 가격은 6만원, 야간 또한 6만원입니다. 90분 코스 주간은 8만원이며 야간도 동일합니다. 타이관리는 회원가 적용시 각각 3, 4, 4, 5만원에 이용이 가능한데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후 예약시에만 받아보실 수 있는 대박 혜택이니 꼭 확인해보세요 ! 감사합니다 ^^



다른 스웨디시샵 궁금하면 클릭해보세요!
조회수 17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