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미모의 20대 관리사에게 받는 천국 같은 케어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 오늘은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소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미모의 20대 여성 관리사님들의 케어로 이미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는 샵인데요, 마사지 스킬은 물론이고 넓고 쾌적한 샵 내부에서 힐링을 만끽할 수 있으며 고가의 안마 의자가 비치되어있어 고객들의 편의를 항상 신경 쓰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추천 샵 입니다. 사진과 함께 준비해보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한 번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인포

샵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모습입니다. 카운터와 거대한 로고가 반겨주는 곳이네요~ 카운터 실장님의 친절하고 따뜻한 인사를 받으며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곳곳에 디퓨저가 놓여있어 향기가 너무 좋아요. 벌써부터 힐링이 되는 느낌인데요 ^^ 따뜻한 조명과 함께 나타나는 우드톤의 편안한 인테리어 덕분에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로비

이곳이 바로 더베이스웨디시의 로비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대로 정말 널찍한 공간이죠?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잘 맞는 공간인데요, 마치 고급 갤러리에 구경을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예술적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습니다. 앉아서 대기하는 동안 불편하지 않도록 푹신푹신한 방석을 깔아두셨는데요, 정말 센스가 넘치네요 ^^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실내

이곳은 바로 더베이스웨디시가 자랑하는 힐링 공간입니다.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을 위해 최고급 안마 의자를 비치 해두셨다고 하는데요, 본격적으로 안마를 시작하기 전에 뭉친 근육을 가볍게 풀기에 딱이랍니다. 잠시 앉아 생각을 정리하기에도 좋아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복도

관리실로 이동하기 위해 지나는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의 복도입니다. 보시다시피 복도가 좁지 않기 때문에 성인 남성 세명이 나란히 지나가도 될 정도로 여유 있는 모습인데요, 샵이 전혀 답답해보이지 않고 오히려 탁 트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더 넓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케어룸

드디어 대망의 더베이스웨디시 케어룸입니다. 이곳에도 마찬가지로 안마 의자가 놓여져 있습니다. 정말 고급스러움이 곳곳에 묻어있다는 생각이 떠나질 않네요. 1인 케어룸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넓은 공간이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환기구도 여러 곳이기 때문에 더욱 쾌적한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관리사님이 모두 20대의 젊은 한국인 여성분들이기 때문에 더욱 에너지 넘치는 케어가 가능합니다. 지치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같은 압으로 최선을 다해 마사지해주시기 때문에 지금까지 최고의 인기 샵으로 불리울 수 있었다고 하네요 ^^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관리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오전이나 오후 그리고 저녁, 새벽 시간까지 밤낮 불문하고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미리 예약을 해주셔야 더욱 원활하게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


위치는 상동역 인근이며 부천시 상동에 위치한 메리트 나이트 건물 3층으로 오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부천 길주로 125 다승프라자 3층입니다 ^^ 주변에 음식점과 카페가 많이 있기 때문에 케어 전, 후로 편의 시설을 이용하시기에 딱이랍니다!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파우더룸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더베이 / 두리 / 왁싱 이렇게 세가지 입니다. 더베이 프로그램은 두가지 코스이며 A코스 60분 7만원, B코스 90분 10만원 입니다.


두리코스는 포핸드 코스로 80분 30만원이지만 회원 할인혜택 적용시 25만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 무려 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것이죠.


왁싱은 중급과 고급 코스가 있는데요, 중급 코스는 8만원, 고급 코스는 10만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내드린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프로그램 가격은 모두 회원 할인 혜택 적용시의 가격이며 건마에반하다를 검색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배너 클릭 후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지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구경가자!
조회수 5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