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봄날테라피 지금 받기 딱이야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천안 봄날테라피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요즘 회사일이 너무 바빠서 그런지 온 몸 구석구석 아프지 않은 곳을 찾는 것이 더욱 힘들 정도인데요. 아마 직장인 분들이라면 허리와 목 그리고 어깨까지 찾아오는 근육통에 대해서 모두들 깊이 공감하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건 그냥 무기한 없이 쉬는 것 만이 답인데, 현실은 그렇게 하질 못 하니 더욱 답답할 노릇이죠 정말 !!


특히나 저 같은 경우에는 평소 앉는 습관이 잘못 되기도 했고 원래 허리 자체가 휘어있는 터라서 더욱이나 문제인데요. 이 상태가 편해서 그런지 바르게 앉으려고 노력을 해봐도 어떤 게 바른 자세인지를 모르겠고, 금방 또 원래의 안 좋은 자세로 돌아오다 보니 마사지나 바디케어를 통해서 교정을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천안 봄날테라피 베드
천안 봄날테라피 베드

그리고 일단 제 몸에 쌓인 이 만성 피로부터 어떻게 좀 해결하고 싶었어요. 나이가 무기인지라 항상 밤새고 출근하고 매일 술먹고 출근하고 친구들이랑 노는 데에 정신이 팔려서 살다보니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이게 한 해 한 해를 거듭해서 지나갈 수록 뭐랄까 몸이 망가지는 듯한 기분이 점점 더 실감이 난다고 해야 할까요 ? 이제는 나이로 버틸 수 있는 시절도 아니였기애 몸관리의 중요성을 점점 더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그렇고 제 주변의 많은 지인들이 효과를 본 것이 바로 마사지인데요, 아마 마사지에 대해 생소하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하지만 예전과는 다르게 이를 원하는 사람들의 수요도 많아지고 그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공급도 늘어나면서 건전하고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샵들도 정말 많아졌는데요. 중요한 것은 어디를 골라서 가느냐 입니다.


천안 봄날테라피 족욕
천안 봄날테라피 족욕

밥 한 끼를 먹어도 맛있는 밥을 먹어야 나에게 도움이 되고 기분이 좋아지지 상한 밥을 먹거나 밥이 맛이 없다면 탈이나고 기분도 안 좋아지잖아요. 이처럼 마사지도 내 몸에 알맞는 제대로 된 곳을 찾아서 다녀야 하는데요. 천안 봄날테라피는 제대로 된 실력과 뛰어난 서비스 응대메뉴얼로 찾아오는 단골들도 많은 곳입니다.



위치는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625번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불당동이 정말 요즘 천안에서 야우리와 두정동 다음으로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라는 거 다들 아시죠 ?! 유명한 먹거리와 놀거리들이 많기 때문에 테라피 끝나고 난 후에도 다른 약속을 잡거나 지인분들과 놀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터미널이랑도 멀지 않고 두정역과도 그릐 먼 거리가 아니라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금방 도착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


천안 봄날테라피 관리실
천안 봄날테라피 관리실

중요한 것은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인데요 ~ 아무래도 불당동 자체의 유동인구도 많은 데다가 상권도 워낙 발달되어 있어서 주차에 불편함을 많이들 겪으시는데요. 천안 봄날테라피 방문하시는 분들은 무료주차 보장되어 있으니 편하게들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 요즘 주차문제 때문에 골머리 앓으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참 편하네요 !!!


운영시간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되어있는데요. 비교적 이른 아침부터 열어서새벽까지 영업을 하시니 언제든지 편한 시간대에 방문하실 수 있겠어요 ~ 하지만 너무 이른 아침에는 문을 열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그리고 혹시 봄날테라피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방문하가 전에 미리 전화 한 통 해본 뒤에 찾아가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휴무일이 따로 정해져있지 않기 때문에 전화 해본 뒤에 핸드폰이 꺼져있다면 마감했거나 랜덤 휴무일인 거랍니다 ㅠㅠ 그 날은 아쉽게도 예약 및 시술이 불가하니 다음에 방문하시는 걸로 ~


천안 봄날테라피 테이블
천안 봄날테라피 테이블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 가끔 한국인이라고 해놓고 외국인 선생님들이 나오는 곳이 있다고 하던데, 봄날은 그런 곳이 아니니 정말 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 20대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악력도 정말 좋으시고 얼굴도 미인들이시라고 해요 ! 게다가 한국인이기 때문에 언어적 소통이 되지 않아서 생기는 불편함 같은 건 전혀 없답니다 !!


이제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할게요 ~ 일단 천안 봄날테라피같은 경우는 하루하루 똑같은 일상을 보내면서 반복된 하루에 지친 손님들을 위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상급 퀄리티의 마사지를 선사해주시기로 정말 유명한 곳이에요. 그래서 마사지 매니아라면 다들 한번씩 궁금해하실 만한 곳이기도 한데요.


천안 봄날테라피 로비
천안 봄날테라피 로비

그런 봄날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랍니다. 전문적인 느낌이 뿜뿜 풍기는 곳이라서 그런지 더욱이나 기분이 좋고 믿고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가격은 A코스가 10만원 그리고 B코스가 13만원 인데요. A 코스와 B코스 둘다 90분씩 진행된답니다. 두가지가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는 직접 가서 알아보는 걸로 ^^~ 아 참 그리고 위 사진을 누르면 네이버 카페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여러가지 할인행사 정보와 출근부 등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주세요 ~ !



천안시청에서 도보로 10분밖에 걸리지 않으니, 여러분들 다들 천안 봄날테라피 가보고 싶지 않나요~? 스웨디시 테라피의 정석을 보여주는 불당동 최고의 샵 !! 무료주차는 물론 교통편도 좋은 데다가 실력과 서비스 또한 끝내준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배너를 클릭한 뒤 이동해서 확인해주세요 !


조회수 5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