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산 아델테라피 잔잔한 선율같아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아산 아델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도 밥먹고 난 뒤의 식곤증을 이기기 힘들어서 괴로워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쌓인 피로감을 풀지 못 하거나 그대로 방치해둔다면 나중에 더 큰 화가 되어서 돌아오기 마련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건강상태를 체크해주고 이를 관리해주는 것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힘든 건 미래의 나일 뿐이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꼬리에 꼬리를 무는 피로감을 느끼고 싶지 않다면 우리 몸이 보내는 신호에 대해서 기민하게 반응하고 대처해야 합니다. 꾸준한 관리와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야 하는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아예 회원권을 끊어둔 뒤에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는 손님들도 늘어가고 있습니다. 손님 입장에서도 한 번에 많은 돈이 나가는 것이 부담이기는 해도 장기적인 관점에서 본다면 1회권 보다는 훨씬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아산 아델테라피 내부
아산 아델테라피 내부

그리고 마사지에 대한 인식도 예전에 비해서 훨씬 많이 좋아졌는데요. 사실 예전에는 바디케어라는 단어 자체가 생소했을 뿐만 아니라, 마사지를 받는다고 하면 부정적을 바라보는 시선들이 많았지만, 요즘에는 그에 대한 인식도 많이 개선되었고 가족단위 혹은 친구단위로도 많이들 즐기러 오시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마사지 샵을 고를지, 어디가 괜찮은 곳일지를 고르는 것이 더욱 중요한 포인트가 되었죠.


하지만 많아진 선택지 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올바른 바디케어를 제공하는 업체를 골라서 가야 한다는 점인데요. 하도 많은 마사지 업체들이 있다보니 어디를 골라서 가야할지가 고민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런 분들에게 아산 아델테라피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시설과 실력 그리고 서비스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산 아델테라피 실내
아산 아델테라피 실내

마사지라는 것이 아무래도 우리 몸과 직결되어있는 문제다 보니 아무 곳에서나 받았다가는 탈이 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잘못된 곳에서 받는다면 근육을 풀기위해 받았던 마사지가 오히려 더 탈이 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아델테라피와 같이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곳에서 받는 마사지가 안전하답니다 !



우선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72-9번지 3층에 위치해있는데요. 가끔 아산이라고 하면 다 시골 촌구석이라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여기 주변에는 맛집들도 많고 주변 즐길거리도 많아서 마사지 외에도 여러가지 즐길거리들이 많답니다.


물론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시겠지만 차끌고 오시는 분들을 위해 안내를 해드리자면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 운전해서 오시는 분들 인근 주차장 어디있나 고민하지 마시고 편히 방문하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


아산 아델테라피 카운터
아산 아델테라피 카운터

아산 아델테라피는 이렇게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데요. 검은색과 흰색의 조화로써 그 깔끔함과 청량감을 한층 더했습니다. 그리고 적당한 조명이 있어서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데요. 너무 밝지도 않고 또 그렇다고 너무 어둡지도 않은 조명을 사용하고 있어서 손님들이 쉬다 가기에는 안성맞춤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산 아델테라피 복도
아산 아델테라피 복도

길게 나있는 복도 양 옆으로는 다양한 종류의 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손님들이 온다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유지되고 있는데요. 워낙에 위생적인 부분에 있어서 쾌적하게 유지되고 있는 매장이라서 그런지 안심하고 관리를 받으셔도 된답니다.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진행하는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 아로마, 스포츠, 로미로미, 슈얼마사지, 얼굴관리, 딥티슈, 림프관리까지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굉장히 다양하고 여러가지 종류의 케어들이 있기 때문에 한번의 방문으로도 충분히 다양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A코스 7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왁싱까지 받아볼 수 있으니 그야말로 토탈 뷰티케어라고 할 수 있죠.


아산 아델테라피 편의시설
아산 아델테라피 편의시설

관리 후에 찝찝하신 느낌이 있다면 편하게 샤워도 하실 수 있는데요. 샤워시설까지 마련되어 있는 곳인지라 언제든지 편하게 씻으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사진에서 보실 수 있다시피 간단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웬만한 편의시설은 다 마련되어 있으니 그저 편하게 방문하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아산 아델테라피는 네이버 카페도 운영하고 계신데요, 카페에 가입할 시에는 아델테라피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이벤트는 물론이고 출근부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혜택들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싶네요 ! 사진을 누르면 네이버 카페로 이동합니다 ㅎㅎ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모두 마사지 과정을 수료하신 분들이라서 실력면에서는 의심하지 않고 받아보셔도 괜찮습니다. 린, 청하, 엔젤, 처음, 루아, 이즈, 미호, 이슬, 소다, 샬롯 관리사님들 모~두 ! 인기도 많고 실력도 짱짱하신 에이스라는 사실 ^^


그리고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매일매일 운영이 아니다 보니 혹시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전화를 해본 뒤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일 핸드폰이 꺼져있다며 마감 or 랜덤휴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



이상 아산 아델테라피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조회수 44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