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성 감성마사지 너무 만족스러워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날시가 유독 차갑다고 느껴지는 하루인데요 이렇게 추운날은 자기도 모르게 몸이 움츠러들게 되는거 같답니다. 날시가 따뜻해졌다가 다시 추워졌다가 계속 오락가락하기 때문에 이런 날씨일수록 감기를 더욱 조심해야 하는데요 안그래도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다들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화성 감성마사지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성 감성마사지 - 희아로마
화성 감성마사지 - 희아로마

화성 감성마사지 - 희아로마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화성 향남읍에 위치한 희아로마인데요. 건식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마사지샵이랍니다. 주간방문 및 후기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케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전원 20대 중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하고 계셔서 상당히 즐겁게 관리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주차시설이 구비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불편함 없이 주차를 하실 수 있는데요


화성 감성마사지 - 희아로마
화성 감성마사지 - 희아로마

프로그램은 감성힐링테라피가 세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0만원, C코스는 30분에 5만원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있기 때문에 휴일이나 쉬는날 방문하셔도 편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화성 감성마사지 - 글램
화성 감성마사지 - 글램

화성 감성마사지 - 글램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화성 발안에 위치한 글램인데요. 이곳 역시 스포츠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주간 및 야간에도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전원 중국인 마사지 관리사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매우 전문적으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고 중앙병원 인근에 위치해 쉽게 방문이 가능하시답니다.


화성 감성마사지 - 글램
화성 감성마사지 - 글램

코스는 A부터 Q코스까지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6만원, B코스는 60분에 8만원 등 코스 별로 가격차이는 있지만 대체적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하셔도 무리가 없답니다.


화성 감성마사지 - 큐피트
화성 감성마사지 - 큐피트

화성 감성마사지 - 큐피트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화성 향남읍에 위치한 큐피트인데요. 이곳은 아로마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을 하는 샵이랍니다. 주간 및 야간 에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어서 한층 저렴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해 계셔서 편안하고 꼼꼼한 관리를 받으시기에 무척 좋은 샵이랍니다.


화성 감성마사지 - 큐피트
화성 감성마사지 - 큐피트

프로그램은 A코스부터 S코스까지 시간과 가격별로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24시간 운영을 하기 때문에 회식 등을 마치고 늦은 시간에 방문하셔도 편안하게 케어를 받으시기에 무척이나 좋은 샵이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화성 감성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4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