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서동 아로마마사지 수원 헬스랜드, 활력 지킴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서동 아로마마사지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수원 헬스랜드는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곳인데요 경기권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수원, 분당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다수 사이트를 통해 인기 업체로 선정될 만큼 수준 높은 케어를 진행하고 있는 관리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서동 아로마마사지 헬스랜드 입구

관리샵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환하게 반겨주는 꽃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입구와 인포메이션이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빠르게 예약 현황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예약제로 진행하는 부분도 아주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입구에서 부터 실내 온기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며, 소규모의 대기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다른사람과의 동선이 마주치지 않기 위해서 작게 배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화서동 아로마마사지 헬스랜드 관리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복도를 지나 바로 관리실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관리실은 넓더라고요. 벽면에 활기참을 느낄 수 있는 액자들과 관리받을 수 있는 베드, 관리 전후로 휴식의 공간인 푹신한 쇼파까지 완벽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실내의 모습 또한 굉장히 따뜻하고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라 여쭤보니 환기를 시간마다 시행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화서동 아로마마사지 헬스랜드 1인실

화서동 아로마마사지의 다양한 1인실 볼 수 있는데요. 이곳은 컨셉이 다른 온돌식으로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온돌에서 따뜻하게 몸을 지지면서 진행하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행거를 통해 겉옷을 놓기 좋을 거 같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타이코스와 아로마코스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타이코스 A코스 60분 3만원이고, 전신 타이마사지+풋마사지+스트레칭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B코스 90분 4만원이고, 전신 타이마사지+풋마사지+스트레칭을 함꼐 관리할수 있습니다.


아로마코스 A코스 60분 4만원이고, 전신 아로마마사지+풋마사지+스트레칭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B코스 90분 5만원이고, 전신 아로마마사지+풋마사지+스트레칭을 함께 관리할수 있습니다. 개인이 선택하여 관리를 받아도 되지만, 결정을 못하신 분들꼐선 방문후 관리사님과 자세하고 섬세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셔도 됩니다!



화서동 아로마마사지 헬스랜드 2인실

이곳의 좋았던 점은 1인실과 2인실로 두 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역시 온돌을 선호하는 한국분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으며 벽면의 행거에 있는 가운을 갈아입고 대기하시면 되는데요. 관리가 시작되면 조명들은 조금씩 어두워지기 때문에 관리에 집중도를 높일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가장 인기 많고 매력적인 관리사님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다국적임에도 불구하고 의사소통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문제 없이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개인마다 신체의 아픈 부분이나 신경 쓰였던 부분이 다양한데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관리의 폭이 넓고 건식과 오일을 함께 진행할수 있으며, 마무리를 풋 마사지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더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화서동 아로마마사지 헬스랜드 샤워실 입구

수원 아로마마사지 내부엔 작은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1인이 사용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디 제품들과 타올이 배치되어 있으니, 따로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폰 오프시 랜덤 휴무이거나 마감일 수 있으니 놀라지 마시고 원하는 코스와 해당되는 시간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빠르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화서동 아로마마사지 헬스랜드 샤워시설

화서동 아로마마사지엔 각각 두 명이 샤워할 수 있어서 친구, 연인끼리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기다리지 않고 진행할 수 있으며, 따뜻한 온수 또한 막힘없이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화서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71-96 입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차이용 가능합니다.


많은 고객들을 수용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테크닉좋고 경력 높은 관리사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다채로운 관리에 대한걸 구경할수 있으며, 마캉스란 어플이 요즘 인기가 많더라구요! 클릭하게 되면 여성 분들과 남성 분들이 좋아할만한 관리 샵들의 할인을 볼 수 있답니다!



타 지역 샵 구경 가기 ▼
조회수 65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