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해운대마사지 정성스러운 관리 손길을 느낄 수 있는 TOP.3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업체는 해운대마사지샵 중에서도 정성스러운 관리 손길을 느낄 수 있는 업체들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이제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서 부산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너무나도 더운 날씨에 지쳐 피로도가 더 높아지기 전에 여행일정에 마사지를 넣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도 이번 여름에 여행 일정에 관리 일정을 따로 넣었더니 피로도가 반이상 줄어들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 시작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


바로 만나볼까요!?



 
해운대 퍼펙트


해운대 퍼펙트 대체이미지
해운대 퍼펙트 대체이미지

이 곳은 해운대 해수욕장인근에 위치 해 있다고 하는데요~ 관리사분들이 평균2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어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만큼 접근성도 뛰어나지만 무료주차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찾아가는데 어려움은 없다고 합니다~


코스는 두 가지로 준비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코스에 대해 잘 모르더라도 실장님이 잘 설명 해 주셔서 어렵지않게 고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 곳의 인기가 많은 이유 중 하나가 바로 24시간 운영 하는 곳이라서 그렇다고 하는데요~ 퇴근 시간이 일정하지 않은 직장인이나 늦은 밤이 되어야 장사를 마감하는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등 다양한 분들이 선호 하는 곳이라고 해요!


앞서 설명 드렸듯이 지금까지 받아왔던 관리와는 다른 관리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해운대마사지샵 중에서 정착하고 싶은 샵을 찾고 있다면 이 곳을 강추합니다.



 
해운대 럭셔리

두 번째로 소개 해 드릴 공간은 스웨디시 끝판왕이라는 해운대 럭셔리입니다.


해운대 럭셔리 대체 이미지
해운대 럭셔리 대체 이미지

이 곳은 장산역 중동역 인근에 위치한 업체라고 하는데요~ 역이 모두 가까워 쉽게 내방 할 수 있고, 혹시라도 자차를 이용 하시는 분들을 위해 건물 내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코스는 두 가지로 준비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에 대해 잘 모르는 관리입문자들이 내방하기에도 좋다고 알려져있는 업체라고 해요~ 그 이유는 바로 실장님이 관리 코스에 대해서 차근차근 하나하나 설명 해 주셔서 그렇다고 해요~


또한 오전11시부터 새벽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곳이라고 하니 시간제약 없이 내방하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뭉친근육이며 쌓인피로 심지어 스트레스까지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해운대 럭셔리를 강추합니다.


 
해운대 센텀




오전11시부터 새벽2시까지 운영되는 이 곳은 센텀호텔 인근에 위치 해 있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와 아로마마사지를 받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곳은 인기만점인 해운대마사지샵으로 유명한데요~ 그 이유가 바로 꽉채운 관리시간 때문이라고 합니다. 보통은 샤워시간까지 포함된 관리시간이 많은데 여긴 샤워시간을 제외하고 코스에 적힌 시간동안 관리만 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합니다.




관리 전후로 샤워 할 수 있도록 샤워실도 준비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간단하게 샤워를 하기에 무리 없을 정도로 욕실용품이 넉넉하게 구비 되어 있다고 하니 양손가볍게 내방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이 곳은 정말 실력파 관리사분들만 계신 걸로 이미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요~ 관리에 필요한 것들만 보기 좋게 정리 되어 있어서 어수선한 느낌을 받지 않고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압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피로회복이 가능하고 관리사님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나누다보면 스트레스해소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해운대마사지샵을 찾고 계셨다면 이 곳을 강력추천합니다 :)


오늘 준비 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인데요~ 추가적으로 부산마사지구인 정보와 부산홈케어마사지 정보까지 준비 해 왔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다른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산 더 많은 업소 정보 바로 가기 ▼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