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핫플만 모아둔 인계동마사지!



오늘은 인계동마사지 중에서도 매니아들에게 인기있는 핫플 업체만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계동은 정말 많은 업체들이 있어서 정착 할만한 업체를 찾기란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 해 드릴 업체를 눈여겨 보셨다가 내방 해 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바로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인계동 아이테라피

- 인계동 상상테라피

 

인계동 아이테라피



첫 번째로 소개 해 드릴 공간은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계신 인계동 아이테라피입니다.


인계동 홈플러스 인근에 위치한 이곳은 들어오자마자 신발을 갈아신고 카운터를 볼 수 있는 구조인데요~ 실장님이나 직원분들 모두 다 한 분 한 분 정성을 다 해 케어해주는 곳이라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해요.


예약을 하고 내방하게 되면 예약정보를 확인 해 주시고, 코스를 상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는데요! 단일코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관리 종류를 고를 수 있는 건 아니고 70분과 90분 중에서 선택 해 주면 된다고 합니다.


인기 많은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무려 코스 시간을 입,퇴실 시간을 모두 포함하는 것이 아닌 순수 관리시간으로 사용되어 인기만점이라고 하는데요~ 다른 업소들을 이용하다보면 입퇴실시간을 포함하는 업체가 대부분이라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코스를 선택하고 잠깐 대기공간에서 대기하면 대기실로 안내 해 주신다고 하는데요! 대기실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소파와 티비까지 마련 되어 있다고 해요!


영업시간도 무려 오전10시부터 새벽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이용하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혹시라도 전화 연결이 되지 않으면 마감이거나 랜덤휴무라고 하니 참고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보기 좋게 잘 정돈 된 관리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입고 온 옷을 걸어둘 수 있는 공간과 샤워 후 입을 수 있는 가운 관리에 필요한 물건 등등 다 보기 좋게 정리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인테리어를 어두운 계열의 벽지를 사용하여 묵직한 느낌을 주었고 관리실 베드 또한 사용감 없는 베드로 청결함도 유지 되어 있다고 해요~!



샤워룸은 화이트인테리어로 깨끗하게 관리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관리를 받기 전,후로 가볍게 샤워하기에는 무리 없어 보이는 공간임을 엿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전원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 되어 있어 소통 걱정도 없고, 상기 종목 코스를 수료 한 관리사 분들이라 관리 퀄리티는 걱정하지 않고 내방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인계동 상상테라피



인계동 상상테라피 대체 이미지


인계예술공원에서 도보 5분이면 만나볼 수 있는 이 곳은 한국인 관리사분과 태국인 관리사분이 같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연중무휴로 운영이되며, 낮12시부터 새벽4시까지라는 선택의 폭이 넓은 영업시간을 자랑합니다.


수원시청역인근에 위치하고 있기도 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도 내방하기 좋고, 자차 이용 하시는 분들도 건물내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계동은 주차 공간이 없어서 항상 주차 스트레스를 받는데 지하에 주차를 할 수 있다고 하니 편하게 이용 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인계동 상상테라피 대체 이미지

어설프게 관리를 받는 곳이 아닌 정성을 다하는 제대로 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도 알려져있어요.


관리를 받으러 가면 본인이 원하는 관리 방법과 관리사분의 관리 방법이 다르면 당연히 만족스럽지 못 한 결과를 가져올 수 밖에 없는데요~


여긴 관리를 받기 전 충분한 대화를 통해 관리 방향을 잡아 간다고 하니 꼭 한 번 내방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소개 해 드릴 업체는 여기까지인데요~ 결과는 만족스러우셨나요?!


인계동에는 여러 실력 좋은 관리샵이 많아서 가려내기가 어려웠는데요~ 그 만큼 인기많은 인계동마사지 중 어렵게 선별해낸 업체였어요.


그 밖에도 수원홈타이마사지도 인기만점이라고 하니 이용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찾는 고객이 많은 만큼 인계동으로 관리사취업 하고 싶은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 수원마사지구인을 보기 좋게 정리 해 둔 사이트이니 참고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희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더 많은 업소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