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남 한국인 마사지, 신비로운 망월동 로또테라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하남 한국인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하남 스웨디시 하면 혹시 생각이 나는 곳이 있으신가요? 아마 다른 샵들을 떠올리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오늘 포스팅을 보시면 망설임 없이 바로 로또테라피를 떠올리실 겁니다.


이번 주는 날씨가 조금 풀려서 그런지 야외 활동을 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미사강변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간단하게 산책을 마친 뒤에 찾아오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해요. 그럼 더 자세한 내용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남 한국인 마사지 인포

인포 데스크에서 접수를 도와주시는데요, 바로 옆에 관리에 사용되는 제품들도 진열이 되어있어서 궁금한 내용은 바로 바로 문의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근무하는 직원 분들을 마사지 구인구직으로 모집한 만큼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보여주신다고 하는데요, 친절함을 기본으로 갖추고 계신 분들이기 때문에 낯을 많이 가리는 분이라고 하더라도 쉽게 이 곳 분위기에 적응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하남 한국인 마사지 대기실

안내를 받은 뒤에 바로 관리실로 안내를 받을 수도 있지만 대기실에서 잠시 기다리는 시간을 가지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예약한 시간 내에는 당연히 입장이 가능하지만 너무 빨리 찾아오신 분들은 앞 타임 관리가 모두 끝나지 않았을 시에 관리실을 정비하는 시간 동안 대기 시간이 발생될 수도 있다고 하니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 원하는 시간이 있다면 사전에 미리 연락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낮 12시에 오픈해 새벽 3시에 마감을 한다고 하니 이용을 원하는 분들은 영업 시간 참고 하셔서 이용하셔야 된다는 점 기억해주시길 바랄게요 ^^



하남 한국인 마사지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로 오시면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나무 문이 하나 둘 보이실 겁니다. 여기가 바로 관리실로 들어가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문의 크기가 크고 관리실 사이의 간격이 넓은 것만 보더라도 내부가 굉장히 클 것이라는 것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하남 한국인 마사지 1인실

그렇게 하남 한국인 마사지 1인실로 들어오시면 위 사진과 같은 내부 시설을 눈으로 확인하게 되는데요, 침대와 테이블 그리고 행거까지 준비되어있지 않은 부분이 거의 없다고 해요. 천장에는 두 개의 환기구가 설치되어있어 24시간 쾌적한 느낌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S스웨디시인데요, 시간은 40분으로 최저 가격인 6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기본 스웨디시는 A코스 60분 주간 8만 원, 야간 9만 원, B코스 90분 주간 11만 원, 야간 12만 원에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로또 스웨디시로미 프로그램인데요, A코스 60분 주간 11만 원, 야간 12만 원이며 B코스 90분 주간 14만 원, 야간 15만 원이라고 하네요 ^^ 주간 할인과 회원가 할인의 경우 하남 로또테라피 클릭 후 이용하셔야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하남 한국인 마사지 2인실

2인실도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혹시 친구와 같이 관리 받기를 원하거나 데이트 코스로 염두에 두시는 경우 이 곳에서 이용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남 한국인 마사지 샤워실

샤워실은 관리실 외부에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건식과 습식이 나뉘어진 공간이어서 더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렇다면 마지막으로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인근에는 미사역이 있는데요, 3번 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이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 전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하남 한국인 마사지 정보는 여기까지인데요, 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배너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하남 지역 관리 샵 더 만나보기 ▼
조회수 25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