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충북혁신도시 마사지, 라인업 최고 음성 청담W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충북혁신도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릴 거예요. 음성군 맹동면에 위치한 청담W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혹시 들어보신 분 계신가요? 사실 스웨디시 마사지 샵 고를 때 코스나 위치도 많이 신경을 쓰지만 그 중에서도 관리사님 라인업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마인드 좋은 분들만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그럼 바로 만나볼게요!



충북혁신도시 마사지 카운터

샵 자체가 규모가 큰 곳은 아니지만 오히려 아담하기 때문에 가질 수 있는 장점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동 동선이 크지 않기 때문에 관리실 찾아가기가 비교적 쉬우며 샤워실이 관리실 안에 배치가 되어 있다고 해요.


카운터 맞은 편으로 보이는 곳에서는 관리실이 보이지 않는데요, 내부는 잠시 후에 공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는 영업 중이기 때문에 전화나 문자 문의가 원활한 편이라고 합니다. 만약 부재중일 경우에는 마감했거나 휴무로 인해 쉬는 날이라고 하니 이 점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충북혁신도시 마사지 로비

안으로 쭉 들어와서 보이는 곳이 로비인데요,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TV도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실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대기 시간은 크게 발생되지 않는 편이라고는 하는데요, 관리 시간이 길어지거나 예약을 하지 않고 찾아온 손님들의 경우에는 이 곳에서 잠시 쉬며 순서를 기다려 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충북혁신도시 마사지 로비

로비 다른 쪽에는 음료 냉장고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더운 날에는 에어컨을 항상 틀어두기 때문에 크게 목이 마를 일은 없지만 방문하는 손님들에 대한 서비스 개념으로 비치를 해두셨다고 합니다.


확실히 충북혁신도시 마사지 샵으로 사랑을 받는 곳 답게 고객 편의에 대해서도 다방면으로 생각하고 계신 것 같아요! 시설은 항상 주기적으로 관리를 하기 때문에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충북혁신도시 마사지 복도

앞서 보았던 로비를 돌아 복도로 들어오면 더 많은 관리실 입구가 보이는데요, 보시다시피 문 위에 번호가 적혀있어요. 호텔처럼 해당하는 관리실로 입장한 뒤에 케어를 받으시면 됩니다. 각자 다른 곳으로 안내가 되는 만큼 잘못 찾아가는 일이 없도록 번호를 잘 기억해주셔야 해요!



충북혁신도시 마사지 관리실

관리실로 들어왔다면 샤워 후 옷을 갈아입은 뒤 관리사님을 기다려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안쪽에 샤워실이 있기 때문에 보다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은 A코스와 W청담코스 이렇게 두 가지로 운영 중이라고 해요. A코스는 60분이며 가격은 12만원이라고 합니다. W청담코스도 같은 시간인 한 시간으로 진행이 되지만 코스 내용이 조금 달라진다고 해요. 가격은 15만 원이고 자세한 내용 안내는 충북혁신도시 청담W스웨디시 클릭 후에 유선상으로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충북혁신도시 마사지 관리실 내부

충북혁신도시 마사지 관리실 내부에도 공기청정기가 있는데요, 최대한 쾌적하고 안심할 수 있는 공간에서 관리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계신다고 하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인데요, 충북 스웨디시 샵은 물론 전국 다양한 테라피를 만나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에스테틱 예약이 필요하신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해주시면 되고 마사지사를 구하고 싶은 사장님들께서는 마사지 구인 테라피닷컴에서 알아보시길 바랄게요!



다른 마사지 샵 구경하기 ▼
조회수 1,16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