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철산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K테라피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마사지 구인구직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 철산동 마사지 구인구직입니다. 샵 이름은 K테라피라는곳이에요. 현재 오래오래 함께 할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역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많은 로드샵이라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K테라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철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K테라피 입구

먼저 K테라피의 입구 입니다. 들어서자마자 라탄조명과 푸릇푸릇한 벽지와 의자가 눈에 띄는데요, 마치 동남아에 여행온것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인것같습니다. 괜시리 마음도 더 들뜨고 신나는것같아요!



철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K테라피 인포

K테라피의 지원자격을 살펴볼게요. 나이에 제한이 있는데요, 20세이상 39세이하이며 성별은 여성관리사님만 구인중이라고합니다. 경력자와 초보자 모두 모집중이라고 하고 경력자분들은 스웨디시와 감성테라피관리가 가능하신분들, 초보자분들은 무료교육을 통해 근무가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신다고 합니다. 경험이 없어도 시작하는 단계라 걱정이되는분들도 K테라피와 함께라면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라고 하니 너무 겁내지 않으셔도 될것같아요!



철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K테라피 실내

K테라피의 영업시간은 12시부터 새벽 04시까지라고 합니다. 근무시간은 영업시간내에 협의로 결정하게 되는데요, 관리사님이 편하신 시간대로 얼마든지 조율이 가능하다고합니다. 기본적인 근무형태로는 주간근무, 야간근무가 있다고하네요! 원하는 요일 선택이 가능하며 평일알바나 주말알바 모두 가능하다고 해요! 관리사님들에게 최대한 맞춰주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보이는것같아요.



철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K테라피 내부

K테라피는 철산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광명시 오리로 853 B1 101호라고 합니다. 지번은 철산동 495-12번지입니다. 7호선 철산역과는 도보로 4분정도 거리이기 때문에 역세권에 자리잡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시기 편하실것같습니다. 로드샵으로 찾아주는 고객이 너무 많아 현재 오는 손님들도 돌려보내고 있다고 하네요. 손님이 없을까 걱정은 안하셔도될것같습니다!



철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K테라피 복도

역근처에 있기 때문에 편의시설도 굉장히 잘 되어있답니다. 바로 건너편에는 아울렛과 마트가 자리잡고 있으며 그 길을 따라가면 철산 로데오거리가 나오기 때문에 식당이나 카페 은행 등 없는게 없어요! 게다가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시는분들이 장보기 좋은 식자재 마트도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철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K테라피 관리실1

철산역과 가까운거리에 위치해있기는 하지만 지하철이 불편하신분들은 샵 바로 옆에 버스정류장도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면될것같습니다. 인근이 아닌 타지에서 오시는분들은 철산역 옆에 광명고속버스정류소를 이용하시면 불편함 없이 다니실 수 있을것같아요!



철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K테라피 관리실2

K테라피의 급여는 당일지급으로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하루기준 일급 30만원 이상이며 6:4 비율로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코스 단가가 낮은편이 아니기때문에 70분짜리 코스만으로도 높은 급여가 가능하다고하네요! 고수익이 가능한 철산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준비하셨던분들에게 추천드려도 아깝지 않은 샵이에요!



철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K테라피 관리실3

마지막으로 복리후생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첫번째로 초보자분들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관리사님들에 대한 케어가 완벽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해요. 근무조건을 관리사님 편의에 맞춰주시는것또한 관리사님에 대한 존중과 배려의 일부분인것같습니다.



철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K테라피 샤워실입구

오늘 준비한 철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는 여기까지인데요, 구인구직을 하고 계신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살펴본 K테라피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히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다음에도 유익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전해드릴게요~!



더 다양한 지역 마사지 구인구직 보러가기 ▼

조회수 4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