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창원 블랙앤화이트 마사지구인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 구인 공고는 창원에서도 좋은 위치에 있는 샵으로 고객들의 접근성은 물론이고 기존 고객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블랙앤화이트입니다. 좋은 근무환경과 조건 속에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 창원에서 마사지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은 오늘 중앙동 블랙앤화이트의 마사지구인 공고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창원 블랙앤화이트 마사지구인 공고에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지원이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창원 블랙앤화이트 마사지구인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창원 블랙앤화이트


매장위치 & 입지조건

위치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64(중앙동 98-6), 덕산그린피아 6층

입지조건 : 호텔인터내셔널, 창원광장,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먼저 중앙동 블랙앤화이트의 위치로는 호텔인터내셔널이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메가박스가 반대편에 위치해 있는 곳에 있습니다. 버스정류장으로는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창원호텔.중앙동행정복지센터 정류장이 있습니다. 버스정류장이 가까운 곳에 있으며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교통편과 위치가 편리한 곳에 있는데요. 특히 주변으로 창원광장을 중심으로 롯데백화점, 이마트,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창원시청, 상남시장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입니다.

고객들의 접근성이 좋은 곳에 있으며 입지조건까지 뛰어나 가까운 거리에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좋은 위치와 좋은 입지조건에 있는 블랙앤화이트입니다.




모집대상 & 지원자격

모집대상 : 20세 이상 ~ 40세 이하

지원자격 : 경력무관(경력우대/초보가능)

창원 블랙앤화이트의 모집대상과 지원자격을 살펴보겠습니다. 블랙앤화이트의 모집대상으로는 20세 이상에서 40세 이하의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원자격으로는 경력무관으로 관련 직종인 스웨디시, 아로마마사지, 스포츠마사지, 피부관리를 하셨던 분들은 우대해 드리고 있으며 업종관 관련된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도 우대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근무경험이 없다보니 처음에 오시면 교육실장님께서 1:1 교육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경력자분들께서도 교육이 필요하다고 느끼시면 교육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보자분들께서 교육 후 잘 따라오신다면 당일근무도 가능하시니 망설이지 마시고 지원하여 근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창원 블랙앤화이트 마사지구인 공고를 살펴보시고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지원이 가능하십니다.




영업시간 & 근무일정

영업시간 : 오전 11:00 ~ 새벽 3:00

근무일정 : 주간, 야간 (자율근무제 협의가능)

다음으로는 창원 블랙앤화이트의 영업시간과 근무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랙앤화이트의 영업시간으로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근무일정으로는 주간, 야간 근무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은 자율근무제로 협의가 가능하시며 원하시는 출,퇴근 시간과 근무일을 정하시고 지원해주시면 같이 조율하여 근무하시면 됩니다. 창원 블랙앤화이트는 관리사님께 출,퇴근 강요를 하지않고 있으며 관리사님의 개인시간을 존중해드립니다. 또한 관리사님의 건강을 위해 휴식시간도 보장해드리고 있는데요. 여러모로 블랙앤화이트는 관리사님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샵 입니다.




복지

복지 : 숙식제공, 교육지원, 개인대기실 제공, 간편한 간식 구비, 손님관리 등

마지막으로 창원 블랙앤화이트 마사지구인 공고의 복지를 살펴보겠습니다. 블랙앤화이트의 복지로는 식사와 숙소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근무하시면서 배고플일 없게 간식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휴식시간에는 편안하게 쉬실 수 있게 끔 개인대기실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편안한 근무환경 속에서 근무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랙앤화이트는 최신시설과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가진 샵으로 넓은 관리실에서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또한 관리실 각 실에는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공기청정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관리사님께서 편안하게 근무하실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창원 블랙앤화이트 마사지구인 공고를 살펴보시고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지원이 가능하십니다.


지금까지 창원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블랙앤화이트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창원 블랙앤화이트 마사지구인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자세한 급여사항과 복지사항을 테라피닷컴에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양한 마사지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그럼 블랙앤화이트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예약을 원하신다면?

- 창원 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 창원 마사지 예약은 마캉스





조회수 4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