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창원 마사지 샵 TOP3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에 있는 마사지 샵 세곳을 추천 해 드릴려고 왔습니다. 마사지 샵은 다양한데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고 마사지가 다 똑같지 않을까 사람들이 작성 한 후기 하나하나 다 보고 가야하나 하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은 이 글을 꼭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 샵을 다녀보니 여긴 꼭 소개를 해 드리고 싶다 하는 곳들이 있어 쏙쏙 골라 들고 와봤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개를 시작 해 드릴려고 하니까 끝까지 잘 따라와 주시길 바랍니다!


 

1.반하다스웨디시


첫번째로 소개를 해 드릴곳은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15번길 5에 위치 해 있는 상남동 반하다스웨디시 입니다. 스웨디시 관리를 많이 받아봤지만 이곳에서 받고 나면 이름처럼 다시 한번 스웨디시에 반하게 되는 곳 입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시설로 꾸며져 있으며 개인실로 이루어져 있는 공간이 한층 더 프라이빗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었습니다. 베드는 마사지를 받을때 편하게 이용 할 수 있게 얼굴 부분에 구명을 뚫어 두었고 룸 안에 있는 조명은 은은한 무드등 처럼 빛을 내고 있었습니다. 건식과 스웨디시 서혜부 로미로미를 섞어 한 코스로 만들어 두어 다양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게 좋았던 것 같습니다. A코스는 70분, B코스는 90분, C코스는 60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방문 하시는 분들은 주간과 야간 이용 가격이 만원씩 차이가 나고 있다는 점 알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중무휴로 오전 10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간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0시까지 야간은 오후 20시부터 오전 4시까지로 나눠져 있답니다. 시설이며 마사지며 부족한 부분이 없던 곳 이였답니다.



 

2.W더타이


두번째로 소개 해 드릴 곳은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에 위치 해 있는 상남동 W더타이 입니다.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와 배경이 되어 있어 한층 더 깔끔하고 환한 분위기를 받았던 곳 입니다. 방문 하시는 손님들을 위한 실내화가 준비되어 있었고 매장 내부가 정말 먼지하나 없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 편안한 마음으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족욕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족욕을 받은 후 마사지를 받았더니 한층 더 개운하게 몸이 풀리는 기분 이였답니다. 철저하게 분리되어 있는 룸들과 외부 소리가 들리지 않게 방음이 잘 되어 있어 더욱 만족하며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관리는 세가지로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타이와 아로마를 함께 해 주는 스페셜 관리가 있습니다. 스페셜 관리는 단일 코스로 120분이며 타이와 아로마는 60분, 90분, 120분으로 세가지 코스로 나눠져 있답니다. 가성비 좋은 가격에 현금으로 결제를 하면 이만원 할인 된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 시원한 타이 마사지와 부드러운 아로마 마사지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스페셜 관리를 받고 심신의 피로를 개운하게 풀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3.코리아타이아로마


마지막으로 소개 해 드릴 곳은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의길 60 3층에 위치 해 있는 오동동 코리아타이아로마 입니다. 타이라는 이름에 맞게 태국 느낌을 느낄 수 있게 인테리어와 소품을 해 두었고 족욕 하는곳은 쿠션과 액자에서 현지 느낌을 한층 더 느낄 수 있게 해 두었습니다. 룸은 개인실과 커플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룸 안에는 아늑하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부 태국분이신데 한국어를 정말 잘 하셔서 한국사람이라고 해도 될 정도 였습니다. 타이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하는 샵이여서 마사지 실력은 두말하면 입 아플정도의 실력이였습니다. 건식관리과 아로마 관리 타이와 아로마를 함께하는 스페셜 관리가 있습니다. 스페셜 관리는 단일 코스로 120분이며 건식과 아로마는 두가지 코스로 60분과 90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연중무휴로 오후 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커플실이 마련되어 있는만큼 친구나 지인, 애인과 함께 방문 하셔서 마사지를 받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창원에 있는 마사지 샵 추천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마사지 샵을 다니다보면 맘에 들어서 혼자만 알고 싶은곳도 있을거고 아니면 반대로 좋으면서 실력도 있는 곳이니까 다른 분들도 방문 해 보셔서 이 느낌을 알았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들때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여기저기 다녀보면서 추천 드리고 싶은 곳들을 적어 두었다가 이렇게 소개를 해 드리고 있답니다. 직접 가서 보고 느끼고 온 점들을 알려 드리는 것이니 믿고 방문 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창원 마사지 샵 어디가지 고민 하면서 소중한 시간 쓰지 마시고 제 추천 믿고 방문하셔서 소중한 시간도 아끼고 시원하고 개운한 하루를 시작 혹은 마무리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다양한 정보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회수 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