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창곡동 스웨디시 성남 파테르스웨디시 가성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창곡동 스웨디시로 유명한 성남 파테르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 원 탑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는 곳인데요, 높은 퀄리티에 낮은 가격으로 남녀노소 모든 분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저는 케어 샵을 찾는 이유가 주로 피곤함을 조금이라도 날리고 싶기 때문인데요, 저와 같은 이유로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파테르 한 번 가보시면 발길을 끊기 어려우실 거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죠 ^^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 글을 이어 나가볼까요?



창곡동 스웨디시 파테르스웨디시 실내

실내로 들어오시면 고요함과 동시에 편안함을 선사해주는 공간을 만나실 수 있어요. 아무래도 낮 시간대에 방문을 하시면 손님이 북적거릴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조금 수월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물론 그날 그날에 따라 찾는 분들이 달라질 수 있어 예약을 무조건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다수의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일등 샵이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무작정 찾아가시면 당일에는 절대 관리가 불가능하시고요, 미리 예약을 하셔야 희망 시간대에 케어를 받으실 수 있어요. 모두 한국인 관리사님이 계시는 곳으로 전국에 있는 한국인 마사지 샵은 마캉스를 이용해 쉽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창곡동 스웨디시 파테르스웨디시 로비

로비에는 대기 공간이 있어 아직 차례가 되지 않은 분들이 잠시 머물고 계시더라고요. 샵이 북적거리지 않을 수 있는 데에는 실장님의 노력도 숨어있는데요, 아무래도 예약자들의 시간 관리를 잘 하고 계시기 때문에 밀집된 곳에 방문하기 꺼려지는 요즘 같은 때에도 안심하고 찾아갈 수 있습니다.


소파가 넓어 혼자 오신 분들도 눈치 보지 않고 편안하게 쉴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고 싶네요! 규모가 작은 샵에 가면 단체 손님이 왔을 때 눈치를 보게 되는 경향이 조금 있거든요 ㅠㅠ 파테르스웨디시는 하나부터 열까지 배려로 똘똘 뭉친 곳이라 그런지 마음이 절로 편해집니다.



창곡동 스웨디시 파테르스웨디시 복도

복도 바닥은 헤링본 스타일로 마감을 해서 그런지 보다 고급스럽고요 화이트로 마감된 벽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깨끗함을 선물해줍니다.


사실 화이트 색상이 관리하기가 가장 힘들잖아요? 사람 손때도 타고 먼지도 쌓이다 보면 빈티지 하게 색상이 변할 수도 있는데 창곡동 스웨디시 샵들 중 가장 관리가 잘 되어있는 곳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새하얗게 보존 유지를 잘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창곡동 스웨디시 파테르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복도를 지나면 관리실 입구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밝은 나무 색을 사용해 톤을 한 층 다운 시켰는데요, 바닥과 조명이 잘 어우러져서 더 세련돼 보이는 것 같아요. 조명이 어둡지 않으니 혼자 오는 분들도 안심하고 오셔도 됩니다 ^^


물론 요즘에는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는 분들 보다는 혼자 조용하게 케어 받고 돌아가는 분들이 더 많다 고는 하더라고요! 저도 혼자 돌아다닌 걸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푹 쉬는 날 한 번 놀러 가고 싶네요!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547-5번지 입니다. 주소 클릭하고 자세한 위치 알아보세요~



창곡동 스웨디시 파테르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로 들어오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점이 옷장이실 거에요! 일단 개인 소지품 분실 우려가 적어서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이었는데요, 옆에 놓인 베드는 비닐 시트를 사용해 보다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니 만큼 조금 더 주의를 기울이시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그렇게 입이 닳도록 가성비가 좋다고 소개 드린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와 B코스인데요, A코스는 30분에 5만원으로 후면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 코스 입니다. B코스는 70분 9만원으로 전신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는 차이점이 있죠.


또한 왁싱도 가능한데요, 브라질리언 왁싱과 바디 왁싱으로 나뉘며 자세한 코스 내용은 성남 파테르스웨디시 클릭하시면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성비 좋은 패키지 코스도 있네요 ^^ 같은 페이지 내에서 수 많은 리얼 이용 후기도 보실 수 있으니 방문이 망설여지시는 분들은 꼭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랄게요~!



창곡동 스웨디시 파테르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로 이동을 할게요! 샤워 커튼으로 가려져 있으니 프라이버시는 신경 쓰지 않으셔도 돼요 ^^ 샤워에 필요한 용품들은 모두 준비가 되어있으며 타올도 깔끔하게 유지 관리를 하고 있으니 위생 문제는 GOOD BYE~~~!!


오늘 소개해드린 창곡동 스웨디시 잘 보셨나요? ^^ 주변 지역 다른 샵들을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성남 스웨디시 클릭하시면 더 다양하게 확인이 가능한데요, 만약 전국을 한 번에 모아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더 다양한 샵 보러 가요~!
조회수 28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