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잠실마사지 샵 추천 TOP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마사지 샵 추천을 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잠실 하면 야구장이 떠 오르는데요 스포츠 경기를 관람 해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직접 가서 보는 건 더욱 짜릿하고 흥분되는 것 같습니다. 짜릿한 경기 한번 관람 해 보시고 짜릿 하면서 시원한 마사지 한번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함께 보러 가실까요?

 

1.퍼스트스웨디시


잠실 퍼스트스웨디시는 송파구 백제고분로 7길 28-6 3층에 위치 해 있으며 잠실새내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입니다. 무채색 인테리어로 깔끔하며 아늑한 분위기를 느끼며 마사지를 받았던 곳 입니다. 연중무휴에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무료 주차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 주간할인(오후 12시~오후 7시)을 하고 있어 90,000원 이상 결제시 10,000을 할인 해 드리고 있습니다.



 

2.본타이


잠실 본타이는 송파구 백제고분로 15길 59에 위치 해 있으며 잠실사내역 3번출구에서 도보 3분 입니다.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이 꼼꼼하게 마사지를 해 주셔서 개운하게 받고 왔던 곳 입니다. 연중무휴로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 시간에 제약 없이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으며 주차는 가능하나 마사지 예약시 문의를 드려야 한다고 합니다.



 

3.허니테라피


잠실 허니테라피는 송파구 송파대로 28번길 27에 위치 해 있으며 가락시장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입니다. 허니테라피 라는 업체 명 답게 꿀 같은 마사지를 받고 개운하게 왔던 곳 입니다. 연중무휴에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 시간 관계 없이 마사지가 필요한 순간 언제든 받으실 수 있으며 주차는 지하 1층과 2층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4.더샵에스테틱


잠실 더샵에스테틱은 송파구 올림픽로35길 93에 위치 해 있으며 잠실나루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입니다. 따뜻하며 포근한 분위기로 아늑하며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고 왔던 곳 입니다. 연중무휴로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차는 문의를 드려야 한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할인과 이벤트가 있으니 확인 후 방문 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5.미인스웨디시


잠실 미인스웨디시는 송파구 백제고분로31길 32에 위치 해 있으며 석촌고분역 1번출구에서 도보 2분 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에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이 계셨고 마사지도 아픈 부위를 시원하게 풀어주셔서 개운하게 갔던 곳 입니다. 연중무휴로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으며 무료로 주차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 시간에 제약 없이 마사지를 받으러 방문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잠실마사지 샵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마사지를 받고 싶은데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겠다 혹은 처음 받아 보는데 어디가 어떤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제가 추천 드린 마사지 샵을 한번 방문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다양한 정보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