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송도 디아나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인천 송도 신도시에 위치한 스웨디시 샵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샵에서 바다조망이 보이는 좋은 입지조건과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천 송도에서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 또는 인천에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늘 스웨디시 구인 소식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인천 송도 디아나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인천 송도 디아나테라피


매장위치 & 입지조건

위치 : 인천시 연수구 하모니로 158(송도동 8-21), 송도타임스페이스 B동 602호

입지조건 : 인천대입구역 5번출구 도보 3분거리, CGV송도타임스페이스, 미추홀공원 인근

먼저 송도 디아나테라피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위치는 송도 송도타임스페이스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송도타임스페이스에는 CGV랑 음식점, 카페, 병원들이 입점해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건물안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교통편으로는 바로 앞 송도타임스페이스 버스정류장이 있어 버스이용이 편리하며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님께서는 인천대입구역에서 지하철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지하철은 도보 3분거리인 가까운 위치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님께서는 편리한 출,퇴근이 가능하십니다.


인천 디아나테라피는 인근에 미추홀공원과 회사들, 아파트단지들이 밀집되어 있어 고객들의 연령대가 다양합니다. 이용해주시는 고객들 역시 다양한 연령대를 가지고 있으며, 접근성이 좋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모집대상 & 지원자격

모집대상 : 20세이상 ~ 45세이하 여성관리사님

지원자격 : 경력무관 ( 초보자가능)

다음으로는 인천 송도 디아나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의 모집대상과 지원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모집대상으로는 20세 이상에서 45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원자격으로는 경력무관으로 초보자분들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체계적인 교육과 몸관리 등 빠르고 쉽게 적응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디아나테라피에서 집중적으로 전문교육을 통해 최고의 퀄리티와 스킬을 겸비한 테라피스트로 육성해드리니 경험이 없다고 망설이시는 초보자분들께서 그런 걱정이 없다는 점 디아나테라피의 장점입니다.


근무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께서 텃세없이 인성적으로 좋으신 분들만 계셔서 적응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서로 존중하며 근무하고 있기에 즐겁고 유쾌한 근무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 근무일정

영업시간 : 오전 11:00 ~ 새벽 5:00

근무일정 : 자율근무제 (평일, 주중, 주말, 야간 등)

다음으로는 인천 디아나테라피의 영업시간과 근무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업시간으로는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근무일정으로는 자율근무제로 평일, 주중, 주말, 야간 등 다양한 근무시간이 있어 원하시는 근무시간이나 일정을 말씀해주시면 협의하여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특히 투잡을 원하시는 분들 또는 대학생, 주부 등 다양한 근무시간대에서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주말알바,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알바로 근무가 가능하시니 참고하셔서 인천 송도 디아나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에 지원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복지

복지 : 무료교육, 블랙관리 등


그럼 마지막 인천 송도 디아나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의 마지막 부분입니다. 복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복지로는 앞서 말한 초보자분들을 위한 무료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철저한 고객관리를 통해 블랙고객, 진상고객 등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무조건적으로 관리사님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는 샵입니다. 마음 편안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가족처럼 서로 도와주고 챙겨주면서 근무하고 있으니 텃세 걱정이나 적응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남성피부관리 왁싱코스가 가능하신 관리사분들께서는 우대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지금까지 인천 송도 디아나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인천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디아나테라피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동탄 반송동 동탄노블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자세한 급여사항과 복지사항을 테라피닷컴에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구인구직 공고를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디아나테라피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예약을 원하신다면?

- 인천 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조회수 4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