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 BEST3!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로운 해가 시작되고 어느덧 모두 다시 각자의 일상으로 돌아간거 같은데요. 저 역시 연말 연휴를 푹쉬고 다시금 일상으로 복귀하니 감각이 얼떨떨한거 같습니다. 새로운 해가 밝았음에도 아직까지 코로나로 인해서 소상공인분들 뿐만 아니라 저희도 상당히 많은 자유를 잃었는데요. 하루 빨리 원상복구가 되서 다시금 편하게 마사지샵을 방문하는 날이 하루빨리 오길 바라며 오늘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 - 휴더그레이스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 - 휴더그레이스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 - 휴더그레이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바로 울산 달동에 위치한 휴더그레이스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편안하고 꼼꼼하게 케어가 가능한데요. 24시압구정한우국밥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있고 인근 도로변에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울산 휴더그레이스
울산 휴더그레이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와 스크릿 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시크릿 B코스는 80분에 15만원, C코스는 100분에 18만원으로 적당한 가격대로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고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편한 휴일에 방문하시기에 무리가 없답니다.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 - 버블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 - 버블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 - 버블

두번째로 소개해드릴샵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버블인데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와 감성 아로마 마사지를 아주 고퀄리티로 잘하기로 유명한 샵이랍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시기에 무척이나 좋은데요. 목화공원 부근에 위치해 있고 빌딩 내 주차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자차를 이용하셔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울산 버블
울산 버블

코스는 버블 테라피가 세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 C코스는 120분에 16만원인데 버블 슬립코스를 추가 시 2만원의 별도 요금이 부과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 시 마감이거나 휴무이니 미리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 - 강남스웨디시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 - 강남스웨디시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 - 강남스웨디시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강남스웨디시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샵이고 업계 최고 미모와 실력을 가진 테라피스트들로 방문하시면 하루의 피곤함을 싹 잊기에 매우 좋은 샵이랍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들로 구성되어 있고 자두공원 인근에 위치해있는데요. 아쉽게도 주차가 어려우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야 할 거 같답니다.


울산 강남스웨디시
울산 강남스웨디시

프로그램은 강남 스웨디시 코스가 3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80분에 13만원, C코스는 120분에 16만원으로 타 샵과 크게 다르지 않은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랍니다. 예약제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2,74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