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우암동 마사지 처음처럼 청주 스웨디시 잘하는곳!

안녕하세요. 직장을 옮긴 이후로 근처에 우암동 마사지 숍이 있어 포스팅 해 봅니다. 이곳은 청주 우암동 1인 숍으로 일상에 지친 심신을 정성스럽게 고객님께 관리함으로 치유해드리는 시간을 채워나가는 처음처럼입니다. 해당 업체는 프라이빗한 매력의 청주 1인샵처음처럼인데요.



우암동 마사지 1인샵 처음처럼

특히 1인 숍이라 하면 우선 프라이빗하고 나만의 숍임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1인 숍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약 시간만 잘 맞추면 전용 나의 공간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누군가와 마주치지도 않고 오로지 나만의 시간으로 꽉 채울 수 있기 때문에 더욱더 만족도가 높을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청주 사람들 사이에서 핫한 마사지샵임이 틀림없습니다.



우암동 마사지 프로그램

우암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스웨디시 마사지로 a코스는 60분, b코스는 90분으로 구성이 됩니다. 시간에 따른 코스의 차이도 있지만 부위나 케어의 종류도 달라질 수 있으므로 더욱 상세한 문의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문의해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이곳은 테라피스트분들의 실력이 매우 우수하다는 것에 소문이 자자한데요. 그렇다 보니 예약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대부분 예약이 많이 차 있기 때문에 미리 하지 않으시면 원하는 시간을 받지 못하거나 대기가 길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낮 시간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대부분 직장인분이 많고 일과가 끝나고 끝맺음되는 시기에 내 몸을 케어받는 것을 모두 선호하시기 때문에 이러한 시간에 대해서 예약을 통화하거나 전화 상담을 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특히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20대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총 네 분이 계시는데 모두 테라피에 대해서 수료를 완료하셨기 때문에 실력이 출중하십니다.


혹시나 원하시는 관리사분이 있으시거나 추천을 받을 수도 있는데요. 이처럼 관리사님들은 각양각색의 모두 본인만의 기술을 겸비한 특장점이 있기 때문에 한 분씩 알아보시면서 나와 가장 어떤 분이 잘 맞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도 하나의 재미일 것 같습니다.



프라이빗한 매력의 청주 1인샵 처음처럼 영업시간이 정오부터 새벽 4시로 연중무휴 365일 영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우리가 관리받고자 하는 시간대에는 모두 오픈이 되어 있기 때문에 편히 내방을 해주시면 됩니다.. 테라피스트님들도 한국분이다 보니 손님들과 대화도 유쾌하게 잘하실 수 있고 즐겁고 편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혹여나 원하는 스타일이 있으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주신다고 하니 컨디션에 따라서 케어를 적절하게 배분해서 진행 받으셔도 좋습니다.


특히 요즘 각박한 세상에서 더욱이 내 몸을 어떻게 관리하는지가 중시되고 있는데요.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는 것도 좋지만 가끔 몸의 이완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건마를 받아보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그것이 취미 활동일 수 있겠지만 취미 활동도 어떻게 보면 근육을 이용하거나 머리의 뇌를 사용하여 에너지를 고갈시킬 수 있는데 이러한 케어 자체는 누워서 심신을 단련할 수 있기 때문에 에너지를 소비하기보다는 채울 수 있는 시간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찌뿌둥하였던 몸을 개운하게 풀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므로 추천해 드립니다.



우암동 마사지 관리실

우암동 마사지 관리실 내부는 샤워실도 함께 구비가 되어 있고 배드가 깔끔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케어를 받으실 때 더욱 청결함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1인 숍이다 보니 원하시는 것만큼 딱 구색이 갖춰져 있습니다. 기다리시거나 하실 때 소파에 앉아서 대기도 하실 수 있고 테이블이 2인용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관리사님과 얘기도 나누실 수 있답니다. 배드도 깔끔하게 항상 소독으로 끝맺음되어 있음을 느끼실 수 있도록 청결로 되어 있고 군더더기 하나 없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암동 마사지 케어룸

수건도 검은 색깔의 트레이에 색깔 맞춤으로 보송보송하게 마련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소독이 가능할 수 있도록 소독 스프레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무드 등을 이용하여 은은한 공간을 자아내는데요. 직접적으로 조명을 쐬면 눈도 부시고 민망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조명의 효과를 살려서 분위기도 자아내고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도 민망하지 않게 그리고 1인 숍이다 보니 더욱더 편히 내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암동 마사지 샤워 시설도 깔끔하게 기본적인 일회용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샴푸, 바디워시 등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으니 따로 챙겨가실 필요도 없고 일회용품들도 향기가 좋은 제품들로 있어 샤워 후에도 향기가 좋아 샤워 자체가 기분전환에 한몫을 할 것입니다.


우암동 마사지 위치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우암동에 있고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상세 주소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전화를 해보시면 알려주실 테고 언제든지 편하게 주저 말고 상담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1인 샵의 특색을 자아내는 처음처럼은 지속해서 청주 마사지구인 광고도 꾸준히 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연락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예약 진행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청주 업체들 둘러보기 ▼
조회수 15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