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제대로 힐링하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용인 지역에 있는 테라피 샵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랍니다. 신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샵이기 때문에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은 물론 위치도 굉장히 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어 접근성도 좋답니다. 내상도 없는 정말 전문적인 샵으로 림프관리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샵이에요! 그럼 본격적으로 힐링원 테라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할게요!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인포

가장 먼저 힐링원테라피에 들어서면 보이는 인포메이션 데스크입니다. 벌써부터 왜 쾌적한 샵이라고 했는지 보이시지 않나요? 깔끔한 화이트토 인테리어에 포인트 색감이 담긴 액자와 화분까지! 인테리어 샵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깔끔한 내부 환경이 벌써부터 힐링을 불어 넣어주는 것 같아요!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로비

관리실로 가기 위해서 뒤를 돌면 보이는 로비인데요, 먼저 결제를 하고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는 100프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입실 후에 선불로 결제되는 만큼 꼭 참고 하시고 가셔야 당황하지 않으실 거에요 ^ ^! 예약시간은 10분이상 넘게되면 자동으로 취소되니 예약하고 가시는 분들 모두 시간에 늦지 않게 가셔야 예약취소를 방지할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04시까지라고 하니 영업시간 내에 방문 예약을 하시면 된답니다. 새벽4시까지 하는 만큼 늦게 퇴근하시는 분들이나 밤낮을 바꿔 생활하셔야 되는 분들이 방문하시기에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물로 낮이나 저녁 시간에도 방문이 가능하니 직장인 분들에게도 너무 좋은 힐링코스가 되겠죠?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내부

복도로 들어오면 이렇게 고급진 인테리어가 반겨줘요! 길게 쭉 뻗은데다가 넓찍한 복도 덕분에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고급스럽고 예쁜 힐링원테라피는 용인시 기흥구 농서동으로 오면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용인시 기흥구 서천로 172번길 42, 301호 입니다. 서천 고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바로 인근에 버스정류장이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쉽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망포역과도 멀리 떨어진 위치는 아니기 때문에 충분히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거에요.


건물 1층에 투썸 플레이스나 양꼬치가게 또는 엉성갈비 집이 보인다면 제대로 찾아오신거랍니다~!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복도

힐링원테라피의 장점 중 하나로는 관리사님들이 전원 한국인 여성관리사님이라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저는 타국 관리사님 보다는 한국인 관리사님들에게 아픈곳이나 불편한곳을 말하기가 더 쉬운 것 같아요~! 영어를 잘 하지 못해서 그런걸까요?ㅎㅎ 관리사님들 모두 스웨디시 전문 과정을 수료했다고 하니 시원하게 제대로 된 관리를 받기에 안성맞춤 이랍니다!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관리실1

힐링원테라피의 관리실인데요, 정말 심플하고 편안한 분위기죠? 이렇게 따뜻한 조명아래 누워있자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저절로 힐링이 될 것만 같아요~! 그런데다가 시원한 마사지 까지 받으니 잠이 솔솔 쏟아지지 않겠어요? ^ ^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관리실2

사진만 봐도 저절로 누워서 힐링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ㅎㅎ 방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있어 한여름에도 걱정없이 관리 받으실 수 있으니 걱정은 NONO!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샤워실입구

힐링원 테라피의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A코스와 B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관리종목은 같지만 관리시간에 차이가 있는 만큼 가격도 차이가 있어요.


먼저 A코스는 70분 관리이며 가격은 11만원입니다. B코스는 90분 관리이며 가격은 14만원이에요~! 현재 오픈 할인 이벤트로 카페를 가입할시에 1만원 할인까지 해준다고 하니 너무 착한 가격이네요~!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파우더룸

파우더룸과 샤워실도 완비되어있어 깔끔하게 이용이 가능한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한 번쯤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고 이동하시면 네이버카페 주소 확인은 물론 건마에반하다 회원가로 이용이 가능하시니 놓치지말고 꼭 한 번 들러보세요 ^ ^



더 많은 테라피샵 구경가기!
조회수 9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