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문역 마사지 노을테라피 후회안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문역 마사지 샵을 찾고 있는 분들께 제가 자신 있게 추천해드릴 샵이 있어 정보를 나누고자 하는데요. 관련 정보를 찾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매장 위치와 자세한 프로그램, 영업 시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하고자 하는 곳은 대전 서구 괴정동에 위치한 대전에서 안가본 사람 없는 노을테라피 인데요. 깔끔하고 위생적인 샵의 환경과 실력있는 테라피스트가 있어 한번 찾아주신 분들은 단골로 유입되고 있는 용문역 마사지로 인기있는 테라피 샵입니다.



용문역 마사지 노을테라피

이 곳은 대전 용문역 3번출구의 도보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매우 편리한 샵인데요. 샵이 있는 상가 주변에는 주거단지는 물론 맛집, 편의점, 카페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어 현장 로드 손님들도 꾸준하게 유입되고 있는 소문난 샵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 52-11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접근성이 좋지만 자가용을 이용해 오신다면 매장 인근에 무료 주차를 지원하고 있으니 교통편으로 매우 훌륭한 위치적인 장점이 있어 편안하게 찾아오실 수 있는 샵입니다.


깔끔한 외관 건물에 자리하고 있는 샵은 내부 환경도 매우 깔끔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는데요. 샵의 시설과 환경을 중요시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매장 관리와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어 깔끔하고 위생적인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용문역 마사지 샵입니다.


이 곳은 예약제로 이루어지는 1인 샵인 만큼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하는데요. 오후 1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관리가 필요하시다면 이 시간 내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혹시나 폰이 꺼져있는 경우는 예약이 마감되었거나 랜덤으로 휴무하는 날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샵은 혼자서 관리하는 1인샵 특성상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는데요. 통화가 안될때는 문의사항이나 예약 관련 해서 문자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리고 있으니 문자 후 연락을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용문역 마사지 코스

요즘에는 강한 압을 사용하여 체중을 실어서 관리하는 동양 기법의 관리보다는 부드러운 천연 에센션 오일을 사용하여 림프절과 순환계를 풀어주는 스웨덴식 관리가 대세 인데요. 용문역 마사지 샵도 아로마 오일을 기본으로 사용하여 부드럽게 관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웨덴에서 치료 목적으로 시작된 관리법은 부드럽게 자극하여 노폐물 배출과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매우 효과적인데요. 긴장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어 피로회복과 활력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어 누적된 피로를 풀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관리 입니다.


아로마 오일은 강한 압이 아닌 부드럽고 리드미컬한 관리가 가능한데요. 최상급의 천연 아로마 오일은 심신의 균형과 정서적인 케어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할 은은한 아로마 향기는 관리 받는 동안 릴렉싱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긴장해소와 스트레스 경감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잦은 야근과 불규칙한 라이프 스타일로 깊은 숙면에 들지 못하고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들께서 이 곳의 관리를 받고 나면 개운하면서도 관리 받은 당일날은 꼭 숙면을 취할 만큼 불면증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혈압과 맥박을 안정적이게 유지하는데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꼭 관리 받아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아로마 오일은 취향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아로마 향이 준비되어 있어 선택에 대한 폭도 매우 넓습니다. 레몬글라스, 캐모마일, 로즈마리 등등의 역하지 않은 고급 아로마 향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는 아로마 오일로관리 받으시면서 여유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관리실은 눈부심 없이 적절한 조도로 조절하고 있어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어 아늑한 느낌이 듭니다. 특히 1인샵인 만큼 조용하고 낯선 사람들과 겹치는 일 없이 프라이빗하게 관리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도심 속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여유를 찾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샵 입니다.



용문역 마사지 영업시간

용문역 마사지 샵의 관리베드는 내구성이 좋은 고급 사양의 프리미엄급으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관리 베드의 덮개도 관리 전후에 늘 새것으로 교체하여 관리하고 있어 피부 트러블 이나 예민한 피부가 걱정이신 분들도 안심하고 관리받을 수 있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는 샵입니다.


요즘은 테라피스트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전반적인 샵의 시설과 내부 환경을 보고 관리 샵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곳은 청소와 방역에 늘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위생에 대한 걱정없이 쾌적한 상태로 관리받을 수 있는 샵이라 매장 컨디션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샵 입니다.


이 샵은 80분의 단일코스로 스페셜한 스웨덴식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미리 불편한 곳이나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한 곳을 알려주시면 테라피스트께서 섬세하고 꼼꼼하게 관리해드리기 때문에 피로 회복에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가격은 예약시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예약이 끊이질 않는 인기 샵인 만큼 대전서구 마사지구인도 진행 중에 있는데요. 테라피스트에 경력이 있거나 관련 직종에 관심이 있다면 지원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꺼라 생각합니다. 제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이며 더욱 자세한 소식은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랄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전에 있는 업체 더 알아보기 ▼
조회수 27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