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옥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깔끔한 실력 양주 베라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오랜만에 돌아온 페이퍼박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옥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바로 베라스웨디시 입니다. 밝고 쾌활한 분위기 속에서 높은 수준의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이런 곳을 소개해드리지 않을 수 없어 발 빠르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실 내외 모습을 보며 실감 나게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오늘도 집중해서 꼭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옥정동 스웨디시 입구

먼저 옥정동 스웨디시 샵의 입구를 보고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날씨와 잘 어울리는 밝은 코발트 블루 색상을 사용해 시원한 느낌이 들게 해주는데요, 마치 산토리니에 있는 궁전에 들어가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이국적인 분위기도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옥정동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 보여드릴게요. 직원 분들의 안내에 따라 관리실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만약 대기 손님이 있을 경우 기다리는 시간이 발생 할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싫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 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있는데요, 유선상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연락해보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화려한 조명과 맞는 청량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남성 분들은 물론 여성 분들 그리고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옥정동 스웨디시 복도

복도도 마찬가지로 여름의 느낌이 강한데요, 실내 온도는 항상 적정하게 유지하고 있어 추위나 더위를 느낄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여유롭게 운영되고 있는 데다가 관리실 개수가 많은 만큼 스케줄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전화로 연락 주시면 예약 가능 여부와 확정 여부를 안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옥정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옥정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옆으로는 포인트 조명들을 설치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확실히 양주 스웨디시 샵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관리 퀄리티는 물론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쓰신 모습입니다.



옥정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인데요, 보시다시피 1인실로 되어있으며 샤워부스까지 갖추어져 있어요. 힐링 코스와 디톡스 코스 두 가지 프로그램 중에 선택한 대로 관리가 이루어지는데요, 먼저 스웨디시와 딥티슈 센슈얼 그리고 로미로미와 림프 트리트먼트로 진행되는 힐링 코스는 60분 9만 원, 80분 11만 원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스웨디시와 림프 디톡스 집중관리 그리고 딥티슈 슈얼과 이태리 아로마 독소 배출 배농 관리로 이루어지는 디톡스 코스인데요, 60분 10만 원, 80분 12만 원에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회원가 기준이니 양주 베라스웨디시 클릭하고 이용해주세요 ^^



옥정동 스웨디시 케어룸

본인에게 맞는 코스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맞춤형 케어를 제공해줄 수 있는 관리사님들의 능력도 중요한 부분인데요, 2, 30대 한국인 관리사 분들로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개별 맞춤 관리를 진행 받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963-13이며 파스텔시티 407호로 와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 만나본 옥정동 스웨디시 샵을 포함해 더욱 다양한 케어 샵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후 할인가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의 추가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마캉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주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56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