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 인기 많은 곳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일주일 내내 스케줄이 꽉 차있을 정도로 인기가 정말 많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얼마나 좋은 곳이길래 손님이 그리도 많은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 실력이면 실력, 외모면 외모, 시설이면 시설, 서비스면 서비스까지 ! 100% 완벽한 것은 없다지만 99%의 완벽함과 1%의 부족함을 노력으로 채워가는 곳, 영등포 스케줄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서울에 있는 마사지 샵만 해도 수천개가 넘어간다는 사실 아시죠 ? 마사지에 대한 인식이 좋아지고 대중화가 되어가면서 많은 분들의 수요가 일어났는데요. 얼마나 긴 시간을 받느냐 보다는 짧은 시간을 받더라도 얼마나 깊은 테라피를 제대로 받느냐가 중요합니다. 양 보다는 품질이 훨씬 중요하다는 말이죠. 하지만 수많은 테라피 업체들 중에 많은 곳들이 시간만 때우다 손님을 그냥 돌려보내곤 합니다.


한푼 두푼 하는 금액이 아니기 때문에 그런 성의없는 관리를 받으면 당연히 화도 나고 돈이나 시간도 아까울 수 밖에 없는데요. 투자한 시간과 금액을 아끼고 싶으신 분들 ! 처음 가는 곳이지만 제대로 된 마사지를 원하시는 분들 !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를 방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어디 하나 모자란 구석 없는 실력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이니 기대하고 보셔도 좋아요 ~



위치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2 입니다. 한국 시티은행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큰 사거리 바로 옆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는지라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인근에 자매공원이 있어서 요즘같이 날씨 좋은 날에는 산책 하기에도 딱일 것 같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네이버 지도로 연결되느데요. 참고하시어 도움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고층 빌딩이라 눈에 잘 들어올 것 같지만, 주변 빌딩들도 비슷한 높이인지라 딱히 그렇지도 않을 것 같네요. 도로변에 있어서 눈에 잘 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구요, 맞은편에 삼계탕집도 있고 1층엔 분식집도 있어서 케어 출출하신 분들 식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클릭하시면 실시간 네이버 로드뷰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KBS별관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3분만에 도착이 가능한 거리입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가게쪽으로 올라와서 스마일찹쌀꽈배기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버스정류장과도 가깝지만 샛강역(KB금융타운) 2번출구와도 상당히 가까워요. 자매공원으로 오른편에 두고 쭉 올라오다 보면 5분거리인데요. 여의도역 6번출구로 나오셔도 10분만 걸어오시면 도착할 수 있답니다. 이러나 저러나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네요.


차타고 오셨다고 해도 무료로 주차지원이 가능한 부분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서울이 원체 복잡하고 차들도 많은데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는 무료주차 지원해주시니 편하게 차량방문 해주시면 됩니다 !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 카운터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 카운터

매장의 모습입니다. 굉장히 고급스럽게 생겼죠 ? 카운터인데요. 서비스도 으뜸이라고 입소문이 자자한 곳 답게 방문하시면 정말 친절하게 응대 도와주실 거에요. 사진으로 보면 너무 어두운 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실제로 본다면 조명이 노랄 뿐이지 그렇게 어두운 편도 아닌지라 이용하는 데에 있어 불편함은 없다고 해요. 오히려 너무 밝으면 처음 오시는 분들이 부끄러워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 휴식공간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 휴식공간

맞은편에는 손님들이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휴식공간입니다. 카페처럼 구성되어 있어서 커피 한 잔만 들고있으면 영등포 여의도 카페나 다름 없다고 착각할 것 같아요. 물론 엄청 푹신한 소파는 아니지만 기다릴 곳이라도 있으니 야무지게 잘 사용할 것 같은데요. 워낙 문전성시를 이루는 스케줄스웨디인 탓에 로드손님으로 가면 꽤나 오랜시간동안 기다릴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 방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 방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 방들은 이렇게 밖에서는 절대 보이지 않는 구조입니다. 관리중인 손님의 프라이버시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철저하게 가려두셨는데요. 때문에 케어 도중에는 절대적으로 마음 놓고 편하게 이용하셔도 괜찮답니다. 방마다의 구분 역시 커튼이나 미닫이 문이 아니라 일반 여닫이 문이라 더욱 안전해요.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 1인실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 1인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일반적인 마사지 샵과 비슷한데요, 오전에 케어를 받고싶으시다면 11시, 그리고 오후 아무때나 새벽중에는 새벽 4시 이전까지만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전화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핸드폰이 꺼져있거나 응답이 없다면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일인 경우이니 반드시 전화 한 통 해보신 후 방문하셔야 헛걸음 하는 경우가 없답니다 !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 샤워실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 샤워실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 마사지와 스페셜 마사지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감성스웨디시는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이구요, C코스 120분에 15만원, S코스 40분에 6만원 입니다. 스페셜의 경우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C코스 120분에 17만원 입니다



이런 영등포 여의도 스케줄스웨디시에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35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