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등포 감성 마사지 TOP3!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주말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친구들도 만나고 나름 알찬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그중에서 아직까지도 힘든 한주의 원동력이 되주고 기억에 남는게 바로 마사지샵을 다녀왔던 기억이네요! 제가 다녀온 샵은 영등포 감성마사지샵인데요 집이 영등포 인근이다보니 근처에있는 감성마사지샵은 거의 대부분 다녀본거같다는 생각도 든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생각난김에 여러분도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거 같은 영등포 감성 마사지샵 TOP3를 소개시켜드리려 한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같이 알아볼까요?



1. 엠에스테틱

여의도 엠에스테틱은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인데요! 위치는 국회의사당역에서 도보로 5분밖에 떨어지지 않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도 무척이나 편리해보였습니다. 가장 저렴한 베이직 A코스는 60분에 9만원인데 카페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면 더욱 저렴한 8만원에도 케어가 가능하시답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로 이루어져있어 맘편히 받기에도 편한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2. 스케줄

영등포 스케줄은 스웨디시마사지와 감성테라피를 전문적으로하는 마사지샵이랍니다.

위치는 샛강역 1,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지하철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도 무리가 없는데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가 60분에 7만원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이용하기에

굉장히 좋은샵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4시까지이고 건물에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무리가 없는 샵이랍니다!


3. 더봄스웨디시

여의도 더봄스웨디시는 여의도 인도네시아 대사관에서 도보로 약 5분정도 떨어진곳에 위치해있는데요 위치가 위치인만큼 주차장이 따로 구비되어있어 자차로 편하게 방문하시기에도 좋은데요 베이직 A코스가 60분에 정가9만원이지만 회원가가 8만원으로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무엇보다 24시간 영업을 하기 때문에 언제든 편하게 방문하시기에 무척이나 좋은 샵이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영등포 감성 마사지 TOP3를 알아봤는데요

모쪼록 유익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면서 저는 다음 이시간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관련게시글]

조회수 20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