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 범계역 M스토리스웨디시 최고급 힐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안양 범계 M스토리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기본적으로 아로마 관리를 하고 있는 샵으로 편안한 분위기와 더불어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샵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샵인데요, 안양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시원한 마사지를 제공해주는곳으로 소개시켜드리고 싶을 만큼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샵이기 때문에 오늘 기대하고 봐주셔도 될것같아요! 그럼 본격적으로 M스토리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릴게요!



안양 범계 M스토리스웨디시 인포

먼저 안양 범계 M스토리스웨디시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카운터 모습입니다. 모던한 색감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더해 고급샵에 관리받으러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관리사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선생님들로 구성이 되어있으신데요,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관리종목에 대한 코스 수료도 완료한 검증된 선생님들이기 때문에 시원하고 만족스로운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인테리어 뿐 아니라 관리사 선생님들까지 고급이라니 정말 제대로 힐링하고 싶으신분은 꼭 와보셔야할 샵이에요!



안양 범계 M스토리스웨디시 내부

M스토리는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상세주소를 알려드리자면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3번길 11 성우프라자 4층 404호로 찾아오시면 된답니다. 지하철로 오시는경우에는 범계역에서 내려 2번출구로 나오신다음 로데오를 쭉 따라 오시다가 2층 개미집이 보이는 건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도보로 10분도 걸리지 않는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만약 자차로 이동하시는분들은 샵에 주차를 문의하시면 된답니다.



안양 범계 M스토리스웨디시 실내

실내 모습인데요, 인테리어 사장님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색감이라던지 조명의 톤 하나하나 신경쓰신 모습이 보입니다. 샵 크기도 굉장히 넓어서 쾌적하게 관리받으실 수 있어요. 좁고 깔끔하지 않은 샵에서는 아무래도 마사지가 조금 부족한것같고 제대로 힐링하지 못하고 가는 찜찜한 느낌을 받으실수도 있지만 M스토리를 방문하실분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는거!



안양 범계 M스토리스웨디시 로비

M스토리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5시입니다. 직장인분들은 근무 끝나고 방문하고 싶지만 늦게까지 하지 않는 샵에는 방문이 불가하죠. 하지만 안양 범계 M스토리스웨디시는 그러한 불편함을 덜어줄 수 있도록 새벽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신다고 하니 직장인이라 망설여지셨던분들, 영업시간내에 도착하지못해 마사지를 받지 못하셨던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안양 범계 M스토리스웨디시 통로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게요. 스웨디시 단일코스로 진행하고 있으며 80분 코스 10만원입니다. 모든 코스들은 현금가 기준으로 카드도 가능하지만 할인이 제외된다고 하네요. 입실하는 시간도 관리시간에 넣는 샵도 있는데요, M스토리는 입 퇴실 시간이 기준이 되는 것이 아닌 관리시간 그 자체로 가득 채워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니 이보다 더 좋은 혜택은 없을것같아요!



안양 범계 M스토리스웨디시 2인관리실

2인관리실 모습인데요, 혼자 오는 손님분들도 물론 많이 계시지만 커플이나 부모님을 모시고 오시는 분들도 다수 계시죠. 1인관리실이 대부분인 스웨디시샵 특성상 커플분들이 방문하기에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2인실이 준비된 샵에 방문하신다면 더 특별한 데이트코스가 될 수 있을거에요~!



안양 범계 M스토리스웨디시 1인관리실

각 룸에는 개인 샤워실이 있고 수면도 가능하다고 하니 샵에 직접 문의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차나 음료 등이 준비되어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어요~!


오늘 준비한 안양 범계 M스토리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랍니다. 시간 상관없이 최고의 힐링을 경험하고 싶으신분들은 어서 가보세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테라피닷컴 이용해주세요~ 그럼 다음에도 다양한 지역 스웨디시샵을 소개해드릴게요~!



더 다양한 마사지 샵 보러가기~!
조회수 1,16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