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촌 마사지샵, 마포 루트에스테틱 커플로 가기 좋은 곳!


신촌 마사지 루트에스테틱 로고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신촌 마사지샵, 커플이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인 마포 루트에스테틱입니다. 꼼꼼한 손길로 지친 신체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곳으로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방문해보기도 좋다고 합니다. 혼자서 이용할 수 있는 1인 케어룸과 커플끼리 사용할 수 있는 커플 테라피룸도 함께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지금부터 해당 샵에 매력에 빠져보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집중해서 함께 보시죠.



신촌 마사지 루트에스테틱 로비

이곳은 호텔같은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매장이 상당히 쾌적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신촌역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가는길도 어렵지 않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듯 합니다. 방역,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하기 때문에 언제나 첫 손님을 맞이하듯이 상쾌한 공간에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신촌 마사지 루트에스테틱 단독 대기실

예약 시간보다 이르게 도착하신 분들을 위해 다른 고객들과 마주치지 않고 개인적인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단독 대기실이 이 곳의 주요 편의 시설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커다란 유리창이 이 곳의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어요. 개별 냉난방 장치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적절한 온도를 유지한 해당 공간에서 편안하게 대기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촌 마사지 루트에스테틱 개인실

혼자 샵에 들리면 이용할 수 있는 개인 테라피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포 마사지샵은 오전 9시부터 새벽 7시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길게 운영하는 영업 시간에 언제든지 고객들이 편안할 때 갈 수 있어 좋을 것 같은데요. 거기에다가 연중무휴로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자유롭게 가볼 수 있다고 하니 완전히 고객의 입장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신촌 마사지 루트에스테틱 커플실

남여가 함께 이용하거나 지인과 함께 방문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2인 관리룸도 눈에 띄는데요. 요즘에는 여성전용 혹은 남성전용 테라피 샵이 따로 존재하는 곳을 많이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같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준다는 것만으로도 큰 메리트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하시는 분들은 모두 20대 한국인 힐러분들이며 해당 샵에서 진행하는 테라피 과정을 모두 이수한 베테랑들로만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마포 마사지구인을 통해서 깐깐하게 선발한 주간, 야간 관리사분들이 따로 계시기 때문에 긴 업무 시간 때문에 컨디션이 쳐질일이 없으니 항상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손님들을 맞이해주신다고 해요.



신촌 마사지 루트에스테틱 샤워실

로미로미 마사지를 주력으로 손님분들을 케어해주는 해당 샵에서는 스페셜 코스로 왁싱과 테라피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한 공간에서 다양한 전신 케어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곳을 선택해서 확실한 만족감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으니 몸을 말끔하게 단장하고 집으로 귀가하는 상쾌함을 얻어가시기 바랄게요.



 

마포 바디케어샵 더 보기 ▼
조회수 13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