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용 대출 금리 비교 종류별로 확인하기!


살다 보면 누구나 한번쯤 '대출'을 고려할때가 있는데요. 그 중 신용대출은 개인의신용으로 담보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은행권 상품의 수만해도 수백가지랍니다. 그 중 내 목적에 가장 적합한 대출 상품은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 대출 금리 비교
신용 대출 금리 비교

신용 대출 금리 비교 - 한도가 높은 상품

큰 돈이 필요하지만 담보로 할 만한 것이 없을때, 한도가 높은 신용대출을 찾을 수 밖에 없는데요. 여기에 가장 적합한 상품들이 있답니다.


▶ 케이뱅크 직장인K 신용대출은 동일기업 3개워러 이상 재직 중이고 연소득 2천만원 이상이면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다른 대출 상품보다 대출 가능 조건이 낮은 편이라 다소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랍니다. 또한 24시간 365일 신청과 승인이 가능하답니다.


▶ KB국민은행의 KB급여이체신용대출은 KB국민은행으로 급여를 이체하는 고객에게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출을 해주는 상품인데요. 최장 5년까지 대출기간을 설정할 수 있답니다.


신용 대출 금리 비교
신용 대출 금리 비교

신용 대출 금리 비교 - 금리가 좋은 상품

신용대출에 있어서 금리가 낮은 상품은 굉장히 매력적인데요. 상환총액, 갚아야 할 총 금액이 적을수록 대출에 유리하기 때문이랍니다. 또하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적용되는 금리와 한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본인의 신용등급 관리가 중요합니다.


▶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는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우대금리를 받는다면 최저 2.79%의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은행에서 선정한 기업에 1년 이상 재직중이며, 동시에 연간 소득이 2,500만원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동시에 대출하노닥 최대 2억원으로 신용대출 중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죠


▶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은 카카오뱅크(일명 카뱅)의 유일한 신용대출 상품인데요. 인터넷 전문은행의 특징으로 비용절감을 하여 최저 수준의금리로 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대출 조건도 까다롭지 않답니다. 뿐만 아니라 절차도 간편하여 공인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 또는 PC에서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제출이 가능하답니다.


신용 대출 금리 비교
신용 대출 금리 비교

신용 대출 금리 비교 - 급전이 급한 경우

갑작스러운 사고,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급전이 필요한 경우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금리보다 심사와 대출승인까지 걸리는 시간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 씨티 온라인 직장인신용대출은 일반 시중은행에서 심사가 가장 빠르고 당일 대출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3년 이상 약정이 있지만 대출한도가 높고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조건을 통해 조기상환 하여 이자를 아낄 수 있습니다.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60초만에 바로 신청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신용등급 조회 후 바로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직업이 없거나 주부라도 댗루이 간으하며 전국 11만 5천여개의 ATM기에서 수수료 없이 출금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300만원까지만 가능하답니다.


신용 대출 금리 비교
신용 대출 금리 비교

신용 대출 금리 비교 - 주부, 사회초년생

근로 소득이 없는 전업주부나 금융거래 실적이 부족한 사회초년생 등은 '신용'대출을 받기가 어려웠는데요. 많은 2금융권 대출 광고들을 보면 대상이 주부나 여성전용인 이유가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웠기 때문이랍니다. 하지만 최근 맞춤형 대출 상품들이 출시되었답니다.


▶ 우리 홈마스터론은 그동안 소득이 없어 대출을 받기 어려웠던 가정주부들에게 좋은 상품인데요. 아파트관리비 또는 공과금 자동이체를 등록하고 우리 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대출이 가능한데요. 또한 공과금, 관리비 이체 등 은행 거래실적이 있거나 인터넷, 스마트 뱅킹으로 신청하면 0.5%까지 금리우대가 가능하답니다.


신용 대출 금리 비교
신용 대출 금리 비교

신용 대출 금리 비교 - 전문직 대출

공무원이나 교직원, 군인, 의료계 등 전문직 종사자들은 은행이 높지고 싶지 않은 고객인데요. 따라서 이들을 위한 특판 대출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보다 낮은 금리로 좋은 상품들이 많답니다.


▶ KB공무원 우대대출은 생활자금이 필요한 공무원에게 좋은 상품인데요. KB 국민은행이 공무원 연금공단과 협약, 현직 공무원에게 가계자금을 대출하기 위해 마련한 상품이랍니다. 최저 연 2.99%의 금리뿐 아니라 대출 기간을 최장 10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용 대출 금리 비교
신용 대출 금리 비교

글을 마치며...

오늘은 각종 신용 대출 금리 비교 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저는 이러한 금융정보들을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곤 한답니다. 이 밖에도 각종 급전대출, 직장인대출 등 다양한 대출상품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른 대출상품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2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