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논현역 스웨디시 마사지, 행복 충전 강남 나나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 드릴게요. 이번에 소개 드릴 곳은 신논현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인정 받는 나나스웨디시 입니다.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는 물론 퀄리티 높은 관리 실력을 보여주고 있어 강남 스웨디시 베스트 샵으로 꼽히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서둘러서 한 번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논현역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에는 안내를 도와주시는 실장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는데요, 전반적인 예약 안내 및 프로그램 소개 그리고 가격 안내까지 도맡아서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전화로 문의를 할 경우 미리 안내를 받아볼 수 있어 케어 당일 조금 더 수월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전화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받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영업시간과 동일하며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니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거리낌 없이 언제나 연락 주셔도 상관 없다고 하네요.



신논현역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 바로 맞은 편에 자리 잡은 로비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소파와 테이블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미리 스케줄을 잡고 오신 분들은 시간에 맞춰 관리실 안내가 되지만 미예약자 분들은 대기 시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이 곳에서 차례를 기다려 주셔야 한다고 해요.



신논현역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로 들어 와보았는데요, 침대 한 개와 여러 개의 창이 있고 각 방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있어 사계절 관계 없이 쾌적한 공간에서 케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침대에는 항상 위생 시트를 씌워 두기 때문에 항상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논현역 스웨디시 관리사님들은 모두 프로그램에 관한 수료증을 취득한 분들로 한국인 20대 여성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넘치는 에너지와 꼼꼼한 실력을 바탕으로 다시 찾고 싶은 샵 1위가 되는데 많은 기여를 하셨다고 합니다. 그만큼 매력 있고 완벽한 실력을 보유하고 계신다는 거겠죠!



신논현역 스웨디시 1인실

1인실로 되어있는 만큼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한데요, 내부에 샤워실도 별도로 마련되어있어 한 번 관리실을 안내 받으면 크게 동선 이동을 하지 않아도 되니 편의성 부분에서도 우수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국 스웨디시 60분과 80분 중에 선택을 하고 케어 받아보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각각 9만 원, 11만 원이며 주간 방문 시에는 각 1만 원 할인 혜택을 적용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18시까지로 한정되어있습니다.


또한 2인 이상 동반하시면 -1만 원, 강남 나나스웨디시 네이버 카페 가입 시 -1만 원, 회원 유지 시 영구적으로 -1만 원 할인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중복 적용은 불가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강남 나나스웨디시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신논현역 스웨디시 케어룸

신논현역 스웨디시 찾아오는 방법을 알려드리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들은 신논현역 3번 출구 혹은 언주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논현초등학교에서 2분 거리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곳으로 자세한 주소는 예약 하실 때 안내 받아보실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자차를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시 서울, 경기, 인천, 충남 등 전국의 마사지 샵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왁싱이나 에스테틱 샵의 추가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마캉스 이용해주시고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는 테라피닷컴을 이용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8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