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길역 마사지 베스트3 영등포 유명 스웨디시 업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신길역 마사지 잘하는 곳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하는데요. 바쁜 일상 속에 계속해서 온몸이 뻐근하고 찌뿌둥한 감이 있거나 하루하루 유난히 더 피곤하게 느끼는 경우가 분명히 있으실텐데요.


잠잘 때 자세를 잘못 잡아서 잠이 든 건지 아니면 환절기에 갑자기 커진 일교차 때문에 감기·몸살 기운이 오려고 하는 건지 몸의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에는 근처에 괜찮은 마사지샵을 이곳 저곳 다녀 보기도 하죠. 그렇게 관리를 좀 받고나면 몸 상태가 훨씬 좋아졌다는 기분이 드는데요. 영등포 샵 중에 괜찮기로 알려져 있는 신길역 마사지 샵 세 군데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려 보고자 합니다.


 
1. 더힐스웨디시
신길역 마사지 더힐스웨디시

우선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신길역 마사지샵은 샛강역 2번 출구에서 나와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더힐스웨디시입니다. 주차가 불가 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는 것이 훨씬 편하니 이점 참고해 주셨으면합니다. 더힐스웨디시에 들어오시면 매우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보고 깜짝 놀라실 수도 있는데요. 들어가자 마자 쾌적함과 안락함을 함께 느껴보실 수 있도록 유지하고 있는 샵입니다.



신길역 마사지 더힐스웨디시 관리실

보통은 사전에 예약을 해주시면 더 섬세하고 꼼꼼하게 관리를 해 주시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니 예약을 먼저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코스는 두가지로 A코스와 B코스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선택하셔서 편하게 관리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리를 해 주시는 분들은 모두 영등포 마사지구인을 통한 한국인 여자 관리사 분들로부터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관리 받는 룸의 컨디션도 매우 좋습니다.


실내장식은 화이트톤으로 매우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셋팅되어져 있어 감각적인 테라피로 보답하는 영등포 더힐스웨디시 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언제든 원하실 때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2. 유앤미
신길역 마사지 유앤미

그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 역시 샛강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 쉬우실텐데요. 샛강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 유앤미스웨디쉬입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면 건물내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한데요. 여의도 1인샵으로 유명한 이곳은 A코스와 B코스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어지는 주간 코스는 약간의 할인을 해드리고 있으니 확인을 한번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신길역 마사지 유앤미 관리실

보통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나 폰이 꺼져있는 경우는 조기 마감되었거나 휴무날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곳은 상기 종목 코스를 수료하신 실력파 한국인 여 원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영등포 1인샵 유앤미인데요. 이곳 역시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해 주시면 더 꼼꼼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예약해 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유앤미 스웨디시 실내 인테리어는 블랙과 화이트로 맞춰서 장식되어 있는데요. 모던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영등포에서 분위기 좋은 스웨디시샵으로 매우 유명한곳입니다.


 
3. 라임스웨디시
신길역 마사지 라임스웨디시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이름에서부터 상큼한 매력 팡팡 터지는 영등포 라임스웨디시입니다. 이곳은 A코스부터 D코스까지 매우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그 중 선택하여 관리 받아 보실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선택의 폭이 넓은 만큼 다양한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기로 유명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위치는 영등포 여의도동 샛강역 부근으로 자차를 이용하여 오셨을 때 부분 유료 주차제를 실시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길역 마사지 라임스웨디시 관리실

운영시간은 오전 7시부터 새벽 5시 까지로 폰이 꺼져있을 때는 마감이 되었거나 휴무 날임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의도 라임스웨디시 관리사님들은 영등포 마사지구인을 통해서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져 있으며 찾아오시는 고객님 모두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최고의 시간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최고의 신길역 마사지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매우 젊은 감각의 톡톡튀는 감성이 돋보이는 곳으로 여러명이 함께 단체로 관리를 받으러 가도 좋을 만큼 넓은 실내공간을 자랑하고 있는 영동포 최고의 마사지샵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신길역 마사지샵 세군데는 바쁘고 피곤한 일상에서 잠깐이나마 쉼을 선사해 줄 수 있는 최적의 휴식공간이라고 생각하고 또 그렇게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혼자서 혹은 연인이나 친구와 아니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고의 휴식을 선사해주는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여러분의 몸과 마음 모두를 쉬게 해주는 휴식 공간으로 안락함 또한 느껴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세군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시간이 여유로우실 때 꼭 관리를 받아보시고 일상에서 쌓인 피로를 풀어보시기를 강력 추천드려봅니다.


 
영등포 업체 소개 바로가기 ▼
조회수 9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