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자연스러운 편안함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 요즘 날씨가 어찌나 좋은지 정말 어디 놀러가고 싶을 정도더라구요 ! 점심먹고 잠시 산책 다녀왔는데, 하늘이 푸르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가까운 근교에 캠핑이라도 가면 아주 딱일 것 같았어요 ! 근데 밖에 날씨만 좋지 실내는 그야말로 찜통,, 저만 느끼는 거 아니죠 ?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복도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복도

숨이 아주 턱턱 막힐 정도로 너무 더운데요. 저는 벌써 선풍기 열심히 가동하고 있을 정도로 너무 덥답니다. 이렇게 더우면 사실 일하기도 너무 싫어지고, 하더라도 능률도 떨어지는 것은 당연한데요. 그 상태가 이어지면서 불쾌지수도 올라가고 자꾸 스트레스만 쌓이는 것 같아요. 이러지 말아야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자꾸 짜증만 나고 일은 일대로 안 된다는,, ㅠㅠ


그래서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직장인이나 일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은 곳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수원 수테라피인데요. 수원에서 좀 잘한다 하는 마사지 샵을이야기 할 때 이 곳을 빼놓고 이야기하면 서운할 정도로 그 명성이 자자하다고 해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을 정도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위치부터 설명해드릴게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19번길 46-10입니다. 인계동 1026-2 2층인데요. 주변에 숙박업소들만 있어서 찾아오시기 힘드실 수도 있겠지만, 미니스톱 골목으로 들어오신 후에 쭉 직진하신 뒤, 오른쪽을 보면 발견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혹시 몰라서 실제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사진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실제 건물은 이런 식으로 생겼습니다. 검은색 건물인데요. 양 옆에있는 건물들이 더 높은지라 찾을 때 조금 불편할 것 같기는 해도, 오히려 그 점을 이용해서 빨간색 건물의 호텔이 있는 옆 건물이라고 기억하시면 쉬울 것 같네요. 사진 클릭하시면 주변 건물들이나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외관 로드뷰 확인이 가능한데요, 주변 건물들이 딱히 눈에 띄는 게 없기 때문에 잘 찾아서 오셔야 합니다.


만일 차 가지고 오신다면 건물 앞에다가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는데요. 넉넉하게 주차공간이 있기 때문에 이 점에 대해서는 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그리고 버스타고 움직이시는 분들은 수원시청사거리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약 200m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수원시청역 6번출구에서도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다 보니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카운터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카운터

수원 수테라피 매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블랙 앤 화이트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정말 감각적이죠 ? 문을 열고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카운터에서는 반갑게 선생님이 맞이해주시는데요. 서비스도 정말 좋고, 친절하신 곳이니 만큼 정말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예약을 하신 분들이나 처음 오신 분들은 여기서 일을 처리하시면 된답니다.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냉장고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냉장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님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냉장고에 음료수도 비치해두셨어요. 언제든지 편히 마실 수 있도록 자유롭게 꺼내갈 수 있구요. 다양한 종류의 캔음료기 때문에 골라마시는 재미까지 쏠쏠할 것 같습니다. 그 외에 또 눈에 들어오는 점은 인테리어에 이것 저것 많은 신경을 쓰셨다는 점인데요. 그냥 둘 수도 있는 벽면에 화분 등을 올려둠으로써 미적 감각을 더했네요.


검은색만 사용했다면 어둡고 컴컴한 분위기 때문에 너무 다크하고 답답한 분위기만 느껴질 것 같았는데, 이렇게 화이트 색상을 적절하게 매치함으로써 그런 분위기를 믹스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4시까지인데요. 따라서 아침이나 점심에 갑자기 몸이 마사지를 원하거나 급 땡길 때도 편하게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방문해주시면 된답니다. 게다가 1년 365일 연중무휴 운영이기 때문에 쉬는날을 따로 알아보고 가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까지 ! 완전 굿이죠 ?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케어룸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케어룸

모든 선생님들은 한국인이십니다. 의사소통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친절한 마인드로 편안하게 케어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케어룸 또한 이렇게나 깔끔하고 좋답니다. 어떻게 보면 침대와 옷걸이만 보여서 상당히 간단하다고 할 수 있는 공간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렇지도 않은데요.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샤워실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샤워실

옷 매무새를 단정하고 나가기 전 모습을 체크할 수 있는 화장대와, 습식케어 후 샤워를 할 수 있는 샤워실까지 ! 게다가 침대의 깔끔함과 위생은 기본이랍니다 ~ 이제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 맘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겠죠 ? 겨울에는 따뜻한 히터와 여름에는 시원한 에어컨도 기본 중에 기본이랍니다 !


수원의 작은 쉼터라고 불리는 수테라피는 친절과 정성을 다해 손님을 모시고 있는데요. 지금은 감사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첫방문 할 시에 적용되는 첫방할인과, 생일자에게 적용되는 생일할인, 그리고 주간에 방문하면 받아볼 수 있는 주간할인까지 ! 모두 중복할인이 불가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스웨디시 테라피 A코스 60분에 7만원, B코스 90분에 9만원 그리고 C코스 120분에 13만원인데요. 모두 현금결제 시 적용되는 건마에반하다 회원가로 말씀드렸구요. 만일 카드결제 할 시에는 10%가 더 붙는다고 해요.


자 이제 수원 인계동 수테라피에 대한 관심이 조금 생기셨나요 ? 예약을 원하시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조회수 5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