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행복한 시간을 제공해주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수원에서 가장 핫플이라고 할 수 있는 인계동에 위치한만큼 교통도 편리하고 샵 분위기라던지 시설도 너무 좋아서 꼭 한 번 추천 드리고 싶었던 샵이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밀테라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인포

먼저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는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스웨디시와 아로마 관리, 감성 힐링테라피를 주종목으로 하고 있는 샵인데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푸릇푸릇하고 큼직한 화분들이 반겨주는 덕분에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곳이랍니다 ^ ^


먼저 위치를 설명드려야겠죠?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는 샵으로서 수원시청역과는 도보로 5분만에 도착할 수있는 곳이에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수원시청역에서 내려 걸어오시면 되니 찾는데 어렵지는 않으실거에요~! 수원시청역 인근에는 식당이나 대형마트 그리고 영화관 아울렛 등 즐길거리도 굉장히 많기 때문에 마사지로 몸을 가볍게 풀어준 뒤에 맛집탐방이나 영화관람, 쇼핑 등 문화생활을 하기에도 너무 좋은 위치랍니다~!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실내

실내를 들여다 보면 마치 고급 갤러리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온답니다. 집이 이렇게 넓다면 인테리어를 따라하고 싶을 정도로 밀테라피 사장님께서는 탐나는 감각을 소유하고 계시는것같아요!


밀테라피의 관리사님은 모두 20대의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이신데요, 아무래도 몸의 불편한 곳이라던지 중간중간 원하는 부위의 마사지를 부탁하는데 조금 더 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죠? 모든 힐러님들이 전종목 테라피 과정을 수료했다고 하니 믿고 몸을 맡긴다면 제대로된 힐링이 가능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복도

로비를 지나 복도를 들어오면 휴게공간이 얼핏 보이고 관리실이 일렬로 쭉 늘어서있어요. 복도도 이렇게 넓찍하니 방해받지 않고 나만의 힐링을 맛볼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밀테라피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로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을 한다고 하니 공휴일밖에 쉬지 못해 마사지샵을 방문하지 못했던 직장인 분들이나 늦은 시간에 방문하고 싶었던 분들, 오전 일찍부터 하는 마사지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네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휴게공간

밀테라피의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테라피 한 종목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A코스, B코스, C코스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기 다른점은 관리시간 및 요금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먼저 A코스는 60분 관리코스로 원가는 10만원이지만 현재 건마에반하다 회원가로는 8만원에 이용가능합니다. B코스는 90분 관리코스로 원가는 12만원, 회원가 10만원에 경험해보실 수 있어요. C코스는 120분짜리 코스이며 16만원짜리 코스이지만 14만원에 이용 가능하답니다!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관리실1

밀테라피의 관리실 모습인데요, 정말 단정하고 깨끗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최적의 인테리어가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로 깔끔한 관리실 내부에요. 이런 인테리어와 환경 속에서 관리를 받으면 괜시리 더 몸이 가뿐해지고 시원해지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관리실2

현재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첫방문 할인과 생일 할인, 그리고 주간 할인을 하고 있어요. 건마에반하다 사이트에서 더욱 자세하게 만나보실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편리하게 살펴보시면 된답니다~!


오늘 준비한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도 다양한 지역의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는 페이퍼박을 찾아주세요~!


다양한 지역 마사지샵 알아보기!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