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연말엔 여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연휴기간 내내 핀셋방역을 했음에도 며칠 내내 코로나 확진자가 1000명 단위로 나오면서 정부는 진지하게 3단계를 논의했었는데요. 저 역시 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 아무것도 안했답니다. 사실 못했다는 표현이 더 맞을거 같기도 한데요. 원래 이번 연휴에는 마사지를 받으면서 쉬려고 했지만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방문하는게 좀 꺼려지더라고요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길 바라면서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던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더 산책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더 산책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더산책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수원 광교에 위치한 더산책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더불어 아로마 마사지를 겸하고 있는 샵이랍니다. 후기 작성을 하면 만원을 추가적으로 할인해주는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한층 꼼꼼하고 편안한 케어를 받아보시기에 무척이나 좋고 건물에 주차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부담이 적답니다.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더 산책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더 산책

프로그램은 건식 주간 코스메틱과 야간 코스메틱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주간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 C코스는 120분에 17만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야간 A코스는 60분에 11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 C코스는 120분에 18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으면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을 하셔야 한답니다.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더 라인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더 라인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더라인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수원 영통에 위치한 더라인인데요. 스웨디시마사지 뿐만 아니라 핀란드식 사우나와 풋스파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상당히 인기가 많은 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여자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케어를 해주셔서 한층 고퀄리티의 관리를 받기에 무척이나 좋은샵인데요. 수원 삼성전자 정문에서 도보로 5분이면 방문하실 수 있고 건물 내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큰 불편함이 없답니다.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더 라인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더 라인

코스는 스웨디시9+핀란드사우나+풋스파 코스가 2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9만원, B코스는 90분에 11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대로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인데 예약마감은 새벽 5시에 마감하고,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한답니다.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골든테라피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골든테라피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골든테라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매탄동에 위치한 골든테라피인데요. 이곳은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1인실, 커플실, 개인수면실이 완비되어 있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에 무척이나 좋은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꼬 주차시설도 잘되어있어서 편하게 방문하시기 무척 좋습니다.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골든테라피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골든테라피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코스, 스페셜코스, 두리코스 이렇게 총 세가지로 준비가 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5시까지인데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시기에 무척 좋답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2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