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구 삼전역 문정동 마사지 제대로 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



오늘은 송파구 삼전역 마사지, 문정동 마사지 총 두 곳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워낙 인기가 많고,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만큼 가치가 있다는 업체들이라는 소문이 자자한데요~ 어딘 지 궁금하시다면 오늘 포스팅 끝까지 함께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바로 만나러 가볼까요~?!



 

★목차★


- 송파구 삼전역, 명품스웨디시

- 송파구 문정동, 안단테


 

처음으로 소개 해 드릴 업체는 아늑하고 쾌적한 송파구 삼전역마사지 명품스웨디시입니다.



삼전역 4번출구 도보1분이라는 우수한 접근성을 가진 송파구 삼전역마사지는 낮12시부터 새벽5시까지라는 긴 영업시간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워낙 예약이 많은 곳이라 내방 전 예약이 필수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라고 하는데요 ~ 혹시라도 예약 전화를 했는데도 받지 않는다면 마감이거나 랜덤휴무라고 하니 참고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코스는 스웨디시&로미로미 단일코스로 이루워져있고, 60분과 90분만 선택 해 주면 된다고 합니다~ 코스나 금액에 대해서는 카운터에서 실장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신다고 하니 관리 입문 업체로도 괜찮은 곳으로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송파구 삼전역마사지 관리실입니다~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작은 옷장이 마련되어 있고, 관리 베드와 관리에 사용 될 물품들이 가지런히 정리 되어 있다고 해요~


관리실에는 향초로 인해 향긋한 향이 난다고 하는데요~ 사소한 것까지 신경쓴 게 느껴져서 굉장히 호감이 가는 샵이라고 합니다 ~



샤워실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화이트톤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샤워하는 공간을 분리 하여 한 쪽에선 샤워를 할 수 있고 나와서 물기를 닦는 공간으로 나뉘어져있어서 편리하다고 합니다.


사용하는 수건도 차곡차곡 정리 되어 있고, 밑에는 샤워하면서 사용 할 수 있는 일회용품도 준비 되어 있다고 하니 송파구 삼전역마사지 괜찮은 업체를 찾고있었다면 강추 하는 업체라고합니다 :)



 




송파구 문정동마사지 안단테는, 장지역 4번출구 도보3분이라는 훌륭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어요^^


영업시간 또한 오전11시부터 새벽3시까지로 퇴근이 일정하지 않은 직장인에게도 추천 할만한 업체라고 합니다. 아! 전화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마감이나 랜덤휴무라고 하니 예약을 꼭 하고 내방 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코스는 단일코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종목은 스웨디시&로미로미이고, 금액대나 자세한 코스 설명은 내방해서 실장님께 여쭤보면 세부적으로 잘 설명해 주신답니다^^




관리실은 조명을 켜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하는데요. 관리를 받으려고 누웠는데 빛이 너무 강하다면 관리를 받는 데 지장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 여긴 조명 하나로 인테리어효과도 내고 너무 강하지 않은 빛으로 노을을 생각나게 해서 안정감을 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내방 해 본 사람 모두 외치는 말은 바로 청결하다는 점 입니다. 관리실 베드가 사용감도 느껴지지 않고, 관리실 바닥도 먼지 하나 없이 잘 유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실도 딱 필요한 물건들만 보기 좋게 정리 해 두고 가운 상태도 최상이다보니 인기만점 송파구 문정동마사지로 거듭날 수 있었던 게 아닐까 싶어요!^^




샤워실은 화이트 타일을 이용해서 깔끔한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꼭 필요한 샴푸나 바디워시 비누등등이 준비 되어 있다고 해요.


간혹 샤워할 물품을 챙겨가야 할 곳도 있는데 여긴 다 준비가 되어 있으니 스웨디시 관리를 받기 전 몸에 있는 이물감을 없애고,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기에는 충분한 공간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송파구 삼전역마사지 명품스웨디시와 송파구 문정동마사지 안단테에 대해서 소개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두 곳 다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을 정도라는 말이 돌 정도로 인기 급상승 업체라 시간내어 꼭 한 번 내방 해 본다면 후회 없는 만족도 최상의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포스팅은 다른 지역의 최고의 업체들만 선정하여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송파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송파홈타이마사지 - 건마에반하다


 

송파 더 많은 업소 정보 바로가기 ▼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