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소하동 스웨디시 마사지, 광명 M매니아 로얄케어!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소하동 스웨디시 샵, 광명 엠매니아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마사지 샵을 고르는 특별한 기준이 있나요?


사람마다 각기 다른 기준으로 매장을 선택하시겠지만 저는 뭐니뭐니해도 손님을 상업적인 용도로 보지 않고 인간적으로 배려하는 매장을 선택하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손님을 대하는 태도나 마인드가 그 영업장의 얼굴을 나타낸다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일단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친절한 응대, 매장의 청결관리,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들이 헤매지않고 좋은 바디 케어 샵을 고르실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해드릴테니 오늘 저와 함께 해당 마사지 샵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소하동 스웨디시 데스크

일단 광명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 번 쯤은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서 샵을 알게 되었는데 꽤나 유명한 곳이었고 소하동 스웨디시 샵은 일단 데스크 한쪽에 커다란 공기청정기를 놓아두셨더라고요.


그래서 내부의 환경이 매우 쾌적하다고 해요. 요즘처럼 바깥 공기가 너무 차가워서 매장 환기가 힘든 시기에 공기 청정기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그 외에도 식물을 많이 진열해 놓으셨어요.


사실 실내에서 식물 가꾸기란 조금 번거로울텐데 여러개의 식물로 공기 정화에 힘을 실어주려고 하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매장 공기 순환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부분을 알 수 있네요.


소하동 스웨디시 복도

소하동 스웨디시 샵의 복도도 상당히 쾌적해 보이는데요. 우드톤으로 인테리어를 해 놓은게 마사지를 받는다는 것은 결국 건강에 이바지를 하는 것이라고 보는데, 그런 면에서 매장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건강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매장의 외관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있는데, 이제 본격적인 매장 시스템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해당 업소는 일단 필수로 예약을 진행하고 관리를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미리 전화나 문자 문의를 통해서 마사지 시간, 원하는 마사지, 날짜를 조율해야 한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현장에 방문해서 바로 마사지를 받을 수 는 없는 경우가 있어 꼭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말에도 영업을 한다고 하는데 이 역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기 때문에 가능한 언중무휴 운영인 것 같고 낮 12~새벽 5시까지 열려있다고 합니다.


소하동 스웨디시 관리실

광명 마사지 샵에서 받을 수 있는 케어는 스웨디시 마사지 인데요. 세가지 코스가 있는데 각각 50분, 70분, 90분으로 관리 시간이 다르다고 합니다. 낮12시~오후5시까지 주간할인도 진행한다고 하니 시간대를 잘 맞춰가시면 좀 더 저렴하게 바디케어 가능할 것 같네요.


그리고 해당 샵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전부 한국인 관리사라고 하니 소통에 있어 불편한 점이 없을 것 같아요. 관리 실력도 뛰어나다는 말이 많았는데, 많은 방문자들이 만족을 하시는 걸 보면 관리 면에서도 흠잡을 것이 따로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소하동 스웨디시 족욕실

족욕실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것도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이니 만큼 정말 손님을 위한 가게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족욕실에서 몸을 풀고 있으면 관리사 분들이 친절하게 족욕이나 마사지의 효과에 대해 설명도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서 테라피에 대한 지식과 기술이 뛰어난 분들만 해당 근무지에서 일하고 있어서 모르는 마사지 정보나 다른 궁금한 것도 물어보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샵은 경기 광명시 소하로 109번길 15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소하동 이마트 인근에 있다고 하니 찾아가기에 수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하 1,2층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고 하니 차량을 타고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제가 광명에 좋은 샵 하나 소개시켜 드렸는데, 이외에도 다른 광명 마사지업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하단에 링크 첨부해놓을게요. 살펴보시고 자신과 맞는 마사지 샵을 찾으시길 바래요!




광명 마사지샵 구경하기 ▼


조회수 40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