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북 월곡역 탑테라피 완전 강추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성북 월곡역 탑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하월곡동에 위치한 탑테라피에서는 감성테라피와 딥티슈를 주종목으로 하고 있답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방역 걱정으로 인해 테라피샵을 방문하기가 많이 꺼려지고 있지만 탑테라피는 손님들의 안전한 힐링을 위해 방역에 굉장히 힘쓰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매주 1회씩 자체적으로 방역과 함께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고 하니 걱정 마시고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



성북 월곡역 탑테라피 입구

먼저 탑테라피의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향초와 함께 놓여있는 소독제가 보이시죠? 이렇게 위생에 굉장히 신경쓰고 있는 모습이 보이니 괜시리 마음이 더 놓이는 것 같아요!


먼저 찾아오시는 길을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성북 월곡역 탑테라피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성북구 하월곡동 46-73번지 입니다. 도로명 주소가 편하신 분들은 서울 성북구 화랑로 76을 검색하신 뒤에 찾아가시면 된답니다! 홈플러스가 보이신다면 잘 찾아오신거에요~!



성북 월곡역 탑테라피 내부

월곡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2분밖에 걸리지 않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찾아오시는 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데요, 역 근처인데다가 주변에 마트와 주상복합 아파트내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변에 편의시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자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건물 내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말고 오셔도 된답니다!



성북 월곡역 탑테라피 실내

탑테라피는 복도마다 조명을 밝게 켜둔 덕분에 더욱 포근한 분위기가 연출되는데요, 이렇게 따뜻한 조명과 함께라면 얼마든지 최고의 힐링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에요!


탑테라피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직장인 분들은 평일에는 퇴근 후 이용할 수 밖에 없는데 일찍 마감하는 샵들을 방문하려하면 문을 닫아버려서 이용하지 못한 경우가 있으실거에요. 하지만 탑테라피는 새벽 5시까지 여유있는 시간으로 영업하기 때문에 시간이 나지 않아 못가셨던 분들이나 평일에 마사지 받고 싶었던 직장인 분들이 방문하시기에 적합한 테라피샵이랍니다!



성북 월곡역 탑테라피 통로

게다가 더욱 좋은 점은 바로 연중무휴로 운영한다는 점인데요, 주말에도 영업하는 샵은 많지만 탑테라피처럼 연중무휴! 쉬는 날도 없이 영업하는 샵은 드물죠. 하지만 공휴일에도 또는 내가 원하는 날에는 언제든지! 힐링하러 갈 수 있으니 굉장히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샵인것 같아요!



성북 월곡역 탑테라피 관리실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여성 선생님들로 구성되어있으며 한국인 선생님들이라고 해요! 게다가 전원 모두 국가공인 피부미용자격증을 가지고 계신다고 하니 더욱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력이 검증된만큼 제대로 된 힐링을 기대하고 가도 좋겠죠?



성북 월곡역 탑테라피 관리실2

다음은 탑테라피의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부드러운 마사지인 로미테라피 코스 [하와이 테라피]는 A코스 60분에 10만원으로 회원가 할인중이며 B코스 90분 13만원에 마찬가지로 회원가 할인중이랍니다. 저렴하게 회원가로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맨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건마에반하다 를 통해 저렴하게 관리받으실 수 있어요!



성북 월곡역 탑테라피 관리실3

탑테라피는 최상급 크림과 오일을 사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방식으로 관리를 해주시는데요, 딥티슈와 감성테라피를 전문으로 하는 샵인만큼 에너지를 다시 회복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성북 월곡역 탑테라피 샤워실 입구

오늘 준비한 성북 월곡역 탑테라피 소개글은 여기까지랍니다. 네이버 카페에서는 다양한 정보와 더불어 할인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회원가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분들, 그리고 네이버 카페에서 할인혜택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로 이동하시면된답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 좋은 테라피샵 소개글로 만나뵐게요~!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1,26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