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 상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에는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서울 사시는 분들 중에 아직도 더바름스웨디시 모르시는 분이 계신다면 다들 집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름 만큼이나 상큼하고 새콤달콤한 매력을 뽐내는 곳인지라 인근 지역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다고 하는데요 ! 지금부터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은 마사지를 왜 받으러 가시나요 ? 예상하건데 각기 다른 이유가 있겠지만 아마도 피로를 풀러 가기 위한 목적이 가장 클 것 같은데요. 무엇을 바라고 방문하던 상상 이상의 효과를 얻어갈 수 있는지라 저도 처음에 접한 뒤로는 꾸준히 바디케어를 받고 있는 중이랍니다. 마사지로 인해서 스트레스 완화는 물론 다이어트와 붓기제거에도 좋은 효과가 있는지라 여러분들도 성북 더바름스웨디시에 가시면 분명 만족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



주소는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162 삼선동 5가 316 2층입니다 ^^



건물 외관이에요 ! 이제 들어가볼까요~?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 매장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 매장

우선 여기가 성북 더바름스웨디시의 모습입니다. 매장이 그렇게 막 엄청 넓은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지만 그 만큼 몰입도가 떨어지는 곳과, 소수의 인원을 받지만 그 손님들을 정성을 다해 케어하는 곳이 있다면 여러분은 어디를 선택하실 건가요 ? 당연히 후자일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가 바로 그런 곳이랍니다. 규모는 작아도 그 만큼 손님들에게 정성을 다해주세요.


때문에 방문하는 손님 한 분 한 분에게 맞는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인데요. 매장이 그냥 훑어봐도 정말 깔끔한 것이 결벽증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한 깔끔 하는 제 눈에서 봐도 정말 쾌적하네요. 이런 시국에도 민감하지 않게 마음 놓고 편히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참 많이 쓰신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밝은 톤의 색상이 주를 이루고 있어요. 사진으로만 봐서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아마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의 컬러인 것 같은데요. 깔끔한 이미지를 풍기기도 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주어 굉장히 품격있는 인테리어가 완성되었습니다.


조명 역시 일반적으로 딸려있는 천장에 박힌 조명을 사용하지 않았어요. 따로 나와있는 레일형 조명을 사용하셨는데요.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망치지 않으면서도 잘 어우러지는 게 감각적인 사장님의 모습이 보여 인상깊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 역시 너무 밝지 않고 살짝은 조도와 채도가 낮은 환경이라 오히려 더욱 마음이 안정되고 편해질 것 같네요.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 소파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 소파

매장이 작은 편이기는 하지만 다른 대형 샵에 비교했을 때의 이야기일 뿐이지, 단독적으로 놓고 본다면 그리 작기만 하지도 않습니다. 로비 앞으로는 큰 공간이 있는데요, 카운터에서 예약확인도 하고, 그냥 방문한 로드손님일 경우 여기서 예약을 하는 그런 용도인 것 같습니다.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매장의 분위기도 화기애애하다고 하니 손님들이 방문했을 때도 즐거운 분위기에서 케어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길게 늘어진 소파가 있는데요. 노란색 소파라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부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자세히 보면 굉장히 이질감 없이 잘 어우러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저 소파는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데요,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를 찾아왔다면 기다리는 시간 도중 아무 때나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실 테라피 끝나고 난 다음에 항상 몸이 축 늘어지고 졸리면 집에 갈 때 운전도 걱정될 뿐더러 혹시나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하면 혼자 서있기도 다리아프고 민망하잖아요?! 그럴 때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 세면대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 세면대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매장의 방역수칙과 위생 뿐만 아니라 관리사, 손님들의 위생에도 큰 신경을 쓰고 계십니다. 세면대가 보이시죠 ? 매장에 계시는 선생님들은 매 타임, 항상 손을 닦고 위생을 철저히 지키고 계신답니다.


남성분들은 물론이고 여성분들 그리고 가족, 친구, 커플들끼리도 와서 즐길 수 있는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 입니다. 손님들이 귀한 시간을 내주어 찾아주신 만큼이나 성심성의껏 관리를 해주시겠다는 그 마음 자체가 너무나 예쁜 곳인데요. 친절은 물론이고 정성까지 다해서 관리해주시니 마음에 쏙 들 뿐더러 피로가 확실히 가실 거에요 !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 1인실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 1인실

게다가 기존의 일반적인 마사지 업소들이 모두 남성전용이였던 사실에 비하면 이 곳은 여성분들은 물론이고, 커플마사지와 친구들끼리도 즐기기 좋은 곳인지라 더욱 많은 연령층과 다양한 분들이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지금은 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계신데요. 주간할인으로 저녁 6시까지 진행하는 -1만원 할인, 처음 방문했을 시 적용되는 첫방할인, 친구와 함께 오면 받아볼 수 있는 동반할인, 그리고 밴드에 정성스런 후기를 남길 시 적용되는 밴드할인까지 모두 -1만원 입니다 ! 모든 이벤트는 중복 불가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프로그램은 아로마 케어 A코스 60분에 6만원, B코스 90분에 9만원이구요. 스웨디시 A코스 60분에 8만원 30분 추가시 4만원 입니다. 딥 스웨디시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주간가 12만원, 바름 VVIP테라피 A코스 120분에 18만원 주간가 17입니다.


각방마다 샤워실 물론 갖춰져 있구요. 전원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들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 365일로 근무하고 계십니다. 성북 삼선동 더바름스웨디시의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


조회수 96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