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 논현역 뉴에르메스 명품 스웨디시 관리를 원한다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서초 논현역 뉴에르메스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반포동에 위치한 로드샵이며 접근성과 퀄리티가 좋은 샵으로 이미 많은 후기를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마사지 받으러 가기에는 접근성 좋은 샵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불만족에 대한 리콜제도는 물론 관리사들 교육까지 완벽하게 진행함으로써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샵이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만나볼테니 차근차근 살펴보시고 스웨디시 마사지 샵 찾는데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



서초 논현역 뉴에르메스 입구

샵에 들어가게 되면 감각적이고 센스넘치는 카운터가 맞이해주는데요, 착시효과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착시효과를 즐겨 찾아보는 편인데 카운터 뒤에 존재감을 딱 ! 나타내고 있더라고요. 처음 입장 할 때부터 흥미롭게 구경할 요소가 있는 뉴에르메스 입니다.



서초 논현역 뉴에르메스 카운터

조금 더 멀리서 보면 이런 느낌인데요! 대기하는 공간도 코로나 방역 수칙을 잘 지키기 위해 한칸씩 떨어져 있는 모습입니다. 위생적으로 보이는 외관에 그치지 않고 세심하게 신경쓰고 계시는 모습이었어요.


저 멀리 관리실로 들어가기 위한 복도도 보이네요!



서초 논현역 뉴에르메스 로비

서초 논현역 뉴에르메스 로비도 굉장히 넓어서 쾌적한 이미지를 주는데요, 방문을 위해서는 일단 영업시간을 알려드려야겠죠?


24시간 연중무휴로 오픈하는 샵으로 사실 영업시간이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는 샵입니다. 사실 저는 사람이 없는 날을 좋아해서 평일에 주로 찾는 편인데요, 평일에 시간이 나지 않는 분들이나 공휴일에만 시간이 되시는 분들 또는 다른 샵들이 마감할 시간인 새벽시간에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적합한 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샵 전화가 꺼져 있는 경우에는 랜덤휴무라고 하니 꼭 예약하고 방문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서초 논현역 뉴에르메스 복도

뉴에르메스의 복도는 마치 고급 갤러리에 온 것 같은 고급스러움을 내뿜고 있는데요, 정말 이름과 걸맞게 명품의 향기가 나는 곳이네요. 소품 하나 하나 신경써서 진열해두신 것 같아요.


현재 근무중인 관리사님들은 모두 여성 관리사님들로 관리 종목 테라피를 수료하신 분들인데요, 그래서인지 전문성 하나는 의심할 수 없다고 합니다. 사실 마사지를 받으면서 힐링을 하는 목적으로 방문을 하는 것인데 전문적이지 않은 관리사님들의 손길은 때때로 불편할 수도 있는데요, 뉴에르메스에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



서초 논현역 뉴에르메스 관리실

뉴에르메스의 관리실 모습입니다. 조명에도 신경을 많이 쓰신 듯 하네요. 전체적인 색감과 잘 어우러지는 인테리어로 심심하지 않은 풍성한 인테리어를 완성함과 동시에 세련됨을 놓치지 않았어요!



서초 논현역 뉴에르메스 관리실2

이렇게 고급미가 철철 흘러넘치는 뉴에르메스 과연 어떻게 찾아가면 될까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논현역 인근에 위치해있는데요, 반포동 논현역 3번출구 도보 3분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역이 인근에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방문이 쉬운데요, 자차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오후 18시까지는 1대가 주차 가능하며 18시 이후에는 무관하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샵에 문의해보시면 자세히 알려주실거에요 ^^



서초 논현역 뉴에르메스 관리실4

관리실도 여러 컨셉으로 나눠 운영중이시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항상 향초를 피워두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좋은 향기가 가득할 것 같아요 ^^



서초 논현역 뉴에르메스 샤워실입구

샤워실 입구도 너무 고급지죠? 세면대가 따로 나와있어 손만 씻거나 간단하게 세안하는 경우에 굳이 샤워실까지 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할 것 같습니다.



서초 논현역 뉴에르메스 샤워실

샤워실은 1인 1샤워실처럼 부스형태로 되어있어 프라이버시를 지키기에 딱이에요!


현재 서초 논현역 뉴에르메스에서 관리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로미 마사지 등이 있으니 자세한 정보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 확인해보세요 ^^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한 회원가 혜택과 주간할인혜택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샵 더 보러가기!
조회수 10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