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삼전역 마사지, 송파 명품스웨디시 따라올자 없는 곳!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삼전역 마사지샵을 소개해볼까 하는데 많은 분들이 제보해주신 이곳의 이름을 보고 진짜가 나타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매장 이름부터 송파 명품스웨디시입니다. 명품에 걸맞는 품격있는 관리를 진행해준다고 하는데 자신감이 상호에서부터 드러나는걸 알 수 있어요. 그러면 어떤 분들이 케어샵의 명성을 자자하게 만들었는지 그 속을 함께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파 명품스웨디시 데스크

재방문 고객이 많은 이곳은 남성전용 마사지샵 송파 명품스웨디시입니다. 코로나에 대한 경각심이 많이 옅어진 요즘이지만 여전히 감염관리와 방역소독에 크게 힘을 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언제나 쾌적하고 깨끗한 내부를 자랑하고 있는 것 같은데 나의 몸이 직접 닿는 공간이 쾌적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면 저절로 신뢰감이 상승됩니다.


데스크에서는 매력적인 20대의 실력파 한국인 테라피스트분들이 오시는 고객을 격하게 반겨주신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개인주의 시대에 먼저 얼굴을 알아봐주고, 따뜻한 안부의 말을 전하는 훈훈한 광경을 보는게 귀한일이 되었죠. 이렇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매장이 있다는걸 알게되어 듣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송파 명품스웨디시 대기실

예약제로 내방이 가능한 삼전역 마사지샵은 즉시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이 가보시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 것 같아요. 인기있는만큼 넉넉하게 하루나 이틀 전에는 예약을 미리 잡아보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은데, 찾아주시는 분들이 동선 낭비하지 않고 빠르게 원하는 마사지를 받고 가실 수 있도록 예약 체계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대기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보이는 쇼파도 준비되어 있는데 거의 약속된 시간보다 이르게 오시는 손님들이 이용하는 목적이라고 해요. 간혹 바디 케어가 끝나고 조금 쉬다가 귀가하시는 분들도 이곳에 앉아 편안히 쉴 수 있다고 하니 다용도로 사용되는 편안한 공간인 듯 합니다.



송파 명품스웨디시 복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복도는 통로가 넓어 오가는 손님들이나 직원분들이 부딪힐 일이 없을 것 같아요. 간혹 사람 한명만 지나갈 수 있도록 비좁게 되어있는 샵들도 있기 때문에 이렇게 넓게 이동할 수 있는 공간도 장점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해당 송파 마사지샵은 낮 12시라는 이른 시간부터 오픈을 하기 때문에 점심에 가보셔도 하루를 개운하게 보낼 수 있겠어요.


마감은 새벽 5시로 굉장히 늦게까지 문이 열려있는데, 아무래도 밤이나 새벽에 몸이 뻐근하고 불편해서 잠을 쉽사리 청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계신 것 같은데 그런걸 생각하니 확실히 야간에 손님분들이 많이 찾아가시겠네요!



송파 명품스웨디시 케어룸

이곳은 심플한 케어룸의 모습입니다. 자잘한 용품이나 거추장스러움 없이 심플 is 베스트 라는 말이 있듯이 정말 청결해보여요. 그래서 이용하는 손님들이 테라피실의 위생 상태에 대해 육안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할 것 같은데 믿음이 더욱 깊어질 수 있겠어요. 해당 공간에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관리입니다.


삼전역 마사지 샵에서는 다른 곳과는 차별화 된 오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바로 수용성 고급 오일만을 고집해서 향에 호불호가 있는 분들도 무향으로 편안한 케어를 받아볼 수 있으며 마사지가 진행될때나 샤워를 할때에 한층 산뜻한 느낌을 받아볼 수 있다고해요.


이렇게 알아보니 이름에 걸맞는 명품테라피를 제공하는 아주 남다른 샵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 작고 꾸준한 노력이 모여서 인기 매장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이 매장이 궁금하신 분들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0번지로 방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송파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송파 테라피샵 구경하기 ▼
조회수 10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