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삼성카드 신용대출 정리 확인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방대한 정보와 소식들을 알려드리기 위해 오늘도 찾아온 여러분의 PAPERBBAK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의 주네는 삼성카드 신용대출 정리입니다. 일반적으로 카드론대출을 생각하시면 이자와 신용도 모두에 나쁜 영향을 끼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과연 모든 사람들이 나쁜 영향을 받게 되는 것일까요? 또한 정확하게 어떤 영향을 주고 어떠한 결과가 나타나는 것일까요? 이에 대해 얼마나, 정확히 어떤 영향을 받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삼성카드 신용대출 정리
삼성카드 신용대출 정리
삼성카드 신용대출 정리

먼저 이자부터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최저 연 5.9%부터 최대 23.9%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물론 최저 이자의 경우에는 신용도 1등급과 카드 이용실적도 좋아야 하는 등 많은 조건이 붙기도 합니다. 하지만 평균 10% 중후반대의 금리로 이용하는 것이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죠.





영향
영향
영향

자 그렇다면 정확히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당연히 카드론의 금융상품 같은 경우에는 카드 서비스이기 때문에 영향을 안 받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용하는 과정에서 어느정도 회복을 하기 때문에 연체없이 상환을 진행하게 된다면 충분히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 여기까지 삼성카드론대출의 이자와 신용의 영향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이제는 상품들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죠.





장기카드대출 플러스론
장기카드대출 플러스론
장기카드대출 플러스론

삼성카드 신용대출 정리 중 장기상품으로는 플러스론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를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기존에 가지고 계시던 카드론의 한도보다 더 큰 금액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매우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소득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금액을 알려면 홈페이지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카드론의 경우에는 최대 5천만 원까지도 가능한데, 그 이상이 가능하다면 부족하진 않을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금리는 기타 다른 카드론상품들과 비슷합니다. 최대 23.9%에서 개인마다 조금씩의 차이는 발생하게 되죠.




일반 신용대출
일반 신용대출
일반 신용대출

삼성카드 신용대출 정리 중에서 일반 신용대출은 삼성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써 만기일시상환으로 2천만 원,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최대 1억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용기간은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한데요.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만기일시상환은 12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고, 금리는 최대 19.9%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건강보험납부내역이나 국세청소득금액증명원이 필요합니다. 또한 재직증빙을 위한 서류로는 사업자등록증이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제출해야 하죠. 이용방법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가능하고 상담도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주의사항
주의사항

주의상황은 삼성카드의 대표상담번호와 삼성카드 대출의 대표번호가 다르므로 꼭 확인 후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카드론 상품과는 달리 신용카드가 없어도 이용이 가능한 금융상품이 있다는 것이 인상적이네요.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 이시간에는 삼성카드 신용대출 정리에 대해서 확인해봤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삼성카드를 보유중인 분들이라면 미리미리 비교와 분석을 통해서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금융상품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오늘 알려드린 금융정보 외에도 다른 금융정보나 금융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전국의 금융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놓아서 본인의 조건에 최적화된 금융상품을 찾기에 편리한 곳입니다. 여성대출부터 무방문대출까지 보다 다양한 금융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플랫폼이죠.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거래를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꼭 기억해주세요.


<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확인!>





조회수 6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