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사당역 마사지 서초에서 유명한 앨리스스웨디시!

사당역 마사지가 어떠한 것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사당역 근처 관리받을 수 있는 샵 중에서 유명한 앨리스스웨디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우리가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관리샵에는 태국이나 중국 관리샵 같은 곳이 많이 있는데요. 어느 동네든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곳이 이러한 곳인데, 물론 어디든 장단점이 있습니다.


태국이나 중국 관리샵 같은 경우에는 압력이 강해져 좋다는 사람도 있지만, 너무 강하게 하는 곳은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그리고 외국인분들이 관리해 주시다 보니 대화가 잘 안 통하는 등 다양한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압을 받는 부분과 방법에 있어서도 상당히 차이가 많이 있는데요. 그런 점을 보완해서 운영하는 샵도 생기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곳은 다소 색다르게 다가올 수 있는 곳으로, 자세히 말씀드려 볼게요!



사당역 마사지 앨리스스웨디시

너무나도 매력적인 샵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릴렉스함을 선사해 줄 수 있는 분위기, 그리고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적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안정감과 컴포터블함을 동시에 받을 수 있고 스피릿과 멘탈 같은 것도 상당히 회복될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관리사분들도 매우 차별적인 노하우를 갖고 관리 과정에서도 고객님들과 소통하며 관리해 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들 바쁜 시간에 찾아오다 보니 잠깐 동안이라도 고객님께서 원하는 스트레스 해소와 같이 쌓여 있는 독소를 빼주는 문제를 확실하게 진행해 주신다고 합니다.



사당역 마사지 로비

샵은 첫번째로 보이는 스페이스와 블링블링한 핑크빛이 또는 분위기, 개별적인 룸 등이 매우 인상적으로 다가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화이트색과 조화로운 색감, 은은하게 풍겨오는 향기같은 것은 고객님들께 좋은 느낌을 선사해 주는 곳이라고 해요. 사람들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사람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많이 받고 있는데요. 이런 좋은 장소에 와서 마음을 치유하고 다시 사회생활을 잘 하고, 문제도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사당역 마사지 관리실 입구

사당역 마사지에서 관리해 주는 방식은 스웨덴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는 기법인데요. 기존의 전신 관리법 외에 발 관리나 피부 관리 등을 하게 되면서 고객들에게 기존의 관리 받았던 느낌과 전혀 다른 것을 선사해 준다고 합니다. 비슷비슷해 보이는 관리샵이지만 찾아 보면 다들 차별성이 있고 실력과 가격 부분에 있어서도 상당히 다르다고 하네요. 이미 해외에서는 상당히 많이 유행했었는데, 최근에 국내에 들어오면서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자연스럽게 치유해 주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부분 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사당역 마사지 출입구

사당역 마사지가 기존의 관리기법과 도대체 무슨 차이점이 있는지는 사실 전문가가 아니면 관리가 어떤 식으로 진행하는지도 잘 모를 수도 있고 단순하게 아로마나 오일 관리 기법 정도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관리하는 방법은 스포츠 혹은 경락 같은 관리 기법이 아닌 뭉쳐있는 부분에 압을 가해서 풀어 주는 관리가 아니라고 하네요.


몸에 오일에 바르고 부드러운 근육을 따라서 부드럽게 약한 압력을 가해가면서 체중을 실어 손바닥으로 밀어 주는 기법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아무래도 부드럽게 릴렉싱하는 동작들이 반복되고 있기 때문에 몸에도 무리가 가지 않고 다음날까지도 영향력이 미친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담 없이 전신 관리를 받고 싶은 사람들은 이런 사당역 마사지에서 관리받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당역 마사지 관리룸

남다른 스킬을 가진 서초 스웨디시매장 프로그램은 A코스는 70분으로 되어 있고, 말씀드린 기법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일단 방문하기 전에 미리 연락해서 코스가 어떤 것이 있는지는 한번 확인해 보고 가시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관리사 분들은 모두 젊은 한국인 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맞춤형으로 케어받는 데에서도 크게 도움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간을 잘 확인해서 여유롭게 관리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을 거 같네요.


연중무휴 마사지샵 서초 앨리스스웨디시의 위치는 사당역 11번 출구 바로 앞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건물 앞에 공용 주차장도 되어 있고, 지하철역에서도 바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하기에 그렇게 어려움이 발생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같은 경우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가 주간이고 야간은 오후 6시부터 새벽 5시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각각 금액대도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서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사당역 마사지 케어실

지금까지 사당역 마사지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회사 직장 상사와의 마찰이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 사업 상 문제 등으로 살다 보면 스트레스는 안 받을 수가 없어요. 어떠한 스트레스이든지 풀지 못하면 더 큰 질병으로 찾아오는 등 문제가 되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래서 좋은 샵에 방문해서 그것을 제대로 위안 받고 순간적이라도 해결해 가면 다음 날까지도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내고, 지속되는 느낌으로 많은 부분에서 큰 도움이 되실 수 있어요. 서초 마사지구인 같은 자세한 정보는 스웨디시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시고.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작구 마사지 업소 더 알아보기 ▼
조회수 39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