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우아한 품격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분당 그리고 그 중에서도 서현역 인근에서 갈만한 마사지 샵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 같아요. 요즘 길가다 눈에 띄게 많아졌는데요. 그 중에서 제대로 된 실력을 갖추고 운영하는 곳은 얼마 없어요. 중요한 것은 한두푼 내고 방문하는 마사지 샵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제대로 실력을 갖추고 있는 곳과 함께해야 합니다.


따라서 처음에 방문하기 전부터 꼼꼼히 파악하고 가는 것이 중요한데요. 한 번의 방문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내가 가려는 업체에 대해서 최대한 많이 공부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분당 오로라스웨디시의 가격정보와 위치, 그리고 관리사님들의 구성 내부 시설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실내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실내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 테라피 샵이 너무 밝은 조명으로 되어있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너무 밝다보면 오히려 케어에 집중이 안 되더라구요. 인포메이션 데스크에는 선생님이 반갑게 맞이해주실 텐데요. 화려한 무늬의 배경이 자리하고 있어서 그런지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여느 테라피 샵과는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독특한 멋이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싱그러운 자연의 향기가 느껴지는 푸르른 식물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너무 딱딱해 보이고 숨막힐 수가 있는 인테리어에 이런 화분 등이 놓여있으니 도심 속 자연의 향기도 느껴지고 좋은 것 같아요. 일단 매장의 크기 자체가 크고 넓은 규모로 되어있다 보니 답답함도 느껴지지 않고 굉장히 시원한 느낌이네요.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복도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복도

규모가 엄청나게 큰 곳이에요. 끝이 없이 길게 쭉 늘어진 복도가 보이시나요 ? 긴 복도 양 옆으로 나있는 방들의 숫자만 해도 참 많은데요. 이 공간 역시 멋스럽게 느껴질 수 있도록 벽돌로 디자인을 함으로써 그 매력을 더했습니다. 조명 또한 무심한 듯 하면서도 벽걸이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 인상깊네요.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휴식공간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휴식공간

로비 옆 공간에는 이렇게 쉴 수 있도록 마련된 휴식공간이 있습니다. 관리에 들어가기 전이나후에 누구든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소파와 테이블 그리고 티비 등이 있어요. 대충 눈으로만 보더라도 편안한 안락함이 느껴지는 소파는 지금 당장이라도 눕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네요.


소파 맞은 편에는 티비도 놓여있습니다. 예약한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거나 사람이 많은 탓에 기다릴 시간이 생기게 된다면 앞에 있는 티비를 보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음은 물론이고 시간도 빨리 보낼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주소에 대해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뭐니뭐니 하더라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야 그게 우선이니까요 !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입니다. 서현동 255-1ㅓ 풍림아이원플러스 지하 1층인데요. LG 에클라트 1차 옆이며 분당 재생병원 인근이라고 기억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상세주소가 필요하거나 지도가 궁금하시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풍림아이원플러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굉장히 크죠 ? 그 만큼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외에도 다른 가게들이 엄청 많은데요. 그 종류만 해도 동물병원부터 시작해서 농협과 안경점, 옷가게 회계사 사무소, 밥집 등 바디케어 말고 다른 볼일이 있으신 분들도 많이 오가는 곳입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주변 로드뷰 및 풍림아이원플러스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버스정류장이 바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매촌한신.서현역.AK프라자 정류장에서 하차하신다면 5분 내로 도착하실 수 있는데요. 서현역 5번출구에서 내리셨다고 해도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차랴이동 하시는 분들은 따로 주차문의 주시길 바래요 !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인테리어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인테리어

불만족 하는 손님이 전혀 없으며 불만족 시 100% 진행되는 피드백으로 손님의 시간이 낭비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최적의 케어를 서비스 하기 위해서 노력하신다는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인데요. 성의없는 시술은 스스로가 용납하지 않을 정도로 최선을 다해서 케어해주시기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1인실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1인실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 그리고 딥티슈 마사지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진정한 마사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얼른 예약해보세요 ! 지금은 회원할인까지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다음과 같습니다. 전 코스 특가할인은 물론이고, 낮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주간할인 까지 받아볼 수 있답니다 ^^


오로라 스웨디시만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메뉴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A코스 60분에 8만원 주간가 7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워 할인가 11만원, 주간가 10만원 입니다. 림프관리까지 가능한 코스다 보니 한번 받아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


전원 대학생 선생님들이시구요, 일반인 출신의 민간인 한국 관리사님들이신 데다가,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에서만 진행하는 트레이닝을 거치신 분들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에요 ^^ 예약을 원하시면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1,34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