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상동역 로즈스웨디시 완전 대박이잖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부천 상동역 로즈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이렇게 한달음에 달려왔어요 ^^ 여름과 잘 어울리는 이름의 로즈스웨디시는 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관리를 하기로 소문이 자자한 곳인데요, 이미 수많은 후기에서 입증이 된 고급 스웨디시 샵이랍니다. 샵 내부도 너무 깔끔하게 잘 꾸며놓으셔서 들어서는 순간 눈이 즐겁게 해주는 공간이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만나보도록 할게요 !



부천 상동역 로즈스웨디시 카운터

샵 입구로 들어서면 가장 먼저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눈에 보이는데요, 들어가는 길목에 공기청정기가 자리하고 있어 더욱 쾌적한 느낌을 준답니다. 카운터는 예약을 확인하는 곳이기 때문에 필수로 들러주셔야 합니다 ^^ 옆에 있는 1인 소파 너무 귀엽고 폭신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블랙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는 색감이라 단조로울뻔 했던 샵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네요 ^^



부천 상동역 로즈스웨디시 대기공간

예약 확인 후 잠시 대기실에서 기다려주시면 되는데요, 안락한 소파에 앉아서 유튜브 보기 딱 좋더라구요 ^^ 이곳도 역시 블랙으로 깔끔함을 더해주었네요.


부천 상동역 로즈스웨디시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이기 때문에 잘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셔야 헛걸음 하지 않을 수 있는데요, 100프로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꼭 샵에 예약을 해주셔야 해요! 시간내서 갔는데 관리도 못받고 나오면 너무 억울하잖아요 ! 예약은 필수! 꼭 기억해두세요 ^^



부천 상동역 로즈스웨디시 통로

긴 통로에는 여러개의 관리실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단조로운 민무늬 문이 아니라서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풍기는 것 같아요!


로즈스웨디시를 찾아가는 방법을 잠시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상동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곳이기 때문에 쉽게 방문하실 수 있는데요, 상세주소는 부천시 상동로 90 메가플러스2동 207호입니다. 1층에 휴대폰 대리점과 편의점이 있는 건물로 들어오시면 된답니다. 지하철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쉽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만약 자차를 이용해 오시는 분들도 무료주차가 가능한 곳이니 안심하고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부천 상동역 로즈스웨디시 내부

복도를 따라 맨 끝까지 왔는데요, 관리실을 들어가기 전 부터 설레임을 가득 안겨주는 분위기깡패 샵이에요 ^^ 밝은 화이트 조명이 답답할 수 있는 샵의 인테리어를 보완해주어 더욱 생기가 넘치게 해주고 있습니다.



부천 상동역 로즈스웨디시 케어룸

드디어 케어룸에 입장했는데요, 침대가 굉장히 크고 안정감이 있어서 아무리 격한 마사지를 받아도 절대 흔들리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케어룸도 너무 예쁘게 잘 꾸며 놓으셔서 받는 내내 기분이 좋아질 것 같답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20대 한국인 분들이시기 때문에 부드러운 마사지와 활력 넘치는 마사지 모두 가능하신 분들이에요. 게다가 테라피 과정을 이수한 분들이라 그런지 퀄리티 높은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 기대하고 가도 되겠어요!



부천 상동역 로즈스웨디시 샤워실 입구

관리 후 마지막으로 마무리까지 개운하게 하고 나올 수 있도록 샤워실과 파우더룸도 깔끔하게 마련이 되어 있답니다.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로미로미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코스는 A코스 60분 십일만원, 90분 십사만원입니다. 회원가 할인혜택으로는 각각 2만원이나 할인이 가능한데요, 거기에 주간할인은 1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주신다고 하니 여기야 말로 정말 가성비 최고의 스웨디시샵아니겠어요? ^^ 회원분들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이라고 하니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회원가 혜택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스웨디시샵 알아보러 가기!
조회수 38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